서울근교 1박2일 양평 피오레펜션
양평은 서울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다녀오기 좋은 부담없는 여행지다. 서울에서 자동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피오레펜션은 양평 매곡산 자락에 위치하여 아름답고 고요한 산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가을이 되면 높고 푸른 하늘,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든 산을 감상하며 대자연이 건네는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구불구불 굽은 산길을 따라 올라가면 어느 한적한 산자락 아래 피오레펜션이 모습을 드러낸다. 하얀 외벽과 나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주변 자연경관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아름다움이라는 뜻을 지닌 피오레펜션은 로맨틱, 산토리니, 북카페, 캐릭터, 모던, 내츄럴, 레시피 등 12개의 이색적인 컨셉으로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침대, 소파, 화장대, 홈바형 테이블, 에어컨, 전기압력밥솥, 1일 호텔형 시트관리 등은 물론이며 개별 테라스와 개별 바비큐장이 기본적으로 마련되어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언택트 여행이 필수인 요즘, 피오레펜션에서는 철저한 위생 관리, 개별 공간 구성으로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로맨틱, 산토리니, 북카페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산 전망을 바라보며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탁 트인 풍광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다 보면 몸과 마음의 피로가 싹 풀릴 것이다. 피오레펜션은 온통 산으로 둘러싸여 있기에 제트스파 객실뿐만 아니라 전 객실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복층형 구조의 캐릭터룸은 귀여운 캐릭터 그림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원룸형 구조의 팝아트룸은 현대 팝아트 컨셉을 살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커플이 오붓하게 이용하기 좋은 객실이다.
펜션 야외에는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어 여름철에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인근에 조그만 계곡도 있어 녹음이 우거진 숲속에서 시원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에는 주인장이 정성스럽게 가꾼, 꽃향기 가득한 정원을 산책하거나 개별 데크에서 스파와 바비큐를 즐기는 것이 최고의 묘미다. 흔들 그네에 앉아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사색의 시간에 잠기는 것도 좋다. 운치 있는 풍경과 함께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 펜션 단지 안에 있는 야외 카페 겸 전망대에서는 향긋한 커피를 마시며 산줄기의 부드러운 능선을 전망하다 보면 자연과 동화되어 오롯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피오레펜션 주변에는 오르다온, 두메향기, 두물머리, 세미원 등 양평 여행의 꽃인 명소들이 많은데 자동차로 30분 거리 이내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언택트 여행으로 한적하고 고요한 산속에서 휴식에 전념하고 싶다면 피오레펜션에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