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 여행이 부럽지 않은 호텔풍 오션뷰, 코코앤루루펜션
깊고 푸른 동해바다는 언제 봐도 절경이지만 이 아름다운 바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 바로 오션뷰 펜션 코코앤 루루다. 넓은 창을 통해 보이는 동해보다도 코코앤 루루의 내부 인테리어가 여심을 먼저 사로잡는 곳. 화이트 컨셉의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동해의 절경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지중해 여행이 부럽지 않은 코코앤 루루로 지금 당장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가장 로맨틱한 동해바다를 만나다
코코앤 루루는 강원도 고성군에 자리하고 있다. 8개의 모든 객실에서 푸른 동해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시원한 전망은 기본이다. 객실마다 폴딩도어가 설치된 전용 테라스에 바다 전망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미국에서 수입한 제트스파는 제트펌프에서 뿜어져나오는 온열과 산소방울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실내 스파 옆에는 개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계절이나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파티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둘만의 카페테리아인 셈. 스파를 마친 뒤에는 와인을 곁들인 바비큐 파티로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아메리칸 브런치를 비롯한 특별 서비스
1층에는 펜션 손님만을 위한 카페가 있는데 오전에는 맛있는 브런치가 제공된다. 샐러드,토스트, 모닝빵, 딸기잼과 우유, 주스, 커피 중 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그외의 시간에는 직접 원두를 갈아 만든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핫초코를 마시며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와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니 차량이 없어도 편하고 여유롭게 펜션 주변을 돌아볼 수 있다.
주변 여행지, 설악산 케이블카와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
코코앤 루루에서 숙박을 할 계획이라면 설악산 등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직접 등반하는 것이 부담되어도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 정상까지 올라가볼 수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로 유명한 1박2일 아바이 마을에 들러 오징어 순대를 맛보는 코스도 괜찮다. 갯배를 타는 체험도 가능하다. 대포항과 송지호 철새 관광타워에서 동해를 새다르게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좋은 여행지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것도 코코앤 루루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POINT
주변 경관 : 로맨틱 블루오션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 스파 : 바다를 보며 즐기는 최고급 스파:
SMART INFO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자작도선사길 99
전화번호 010-4306-4892
홈페이지 http://www.cocolulu.co.kr/
입실 15:00 퇴실 11:00
주요시설 스파, 개별바비큐, 해수욕장, 침대방, 바비큐장
주변관광지 설악산 케이블카, 아바이마을, 대포항, 송지호 철새 관광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