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차의 매력에 빠지다, 인사동 풍경이 있는 전통찻집
인사동의 풍경이 환히 내려다보이는 거리의 2층에 자리잡고 있는 전통찻집. 가게 이름만큼 솔직담백하고 정겨운 이곳은 전통차를 제대로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인사동의 명물이다. 직접 말린 찻잎과 담근 차들이 아기자기한 찻잔에 담겨 나오는 곳. <인사동 풍경이 있는 전통찻집>으로 가 보자.
현대와 전통이 만나는 서울의 명소, 인사동
인사동은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서울의 대표 명소다. 외국인들 뿐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들도 인사동 특유의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기 위해 인사동을 즐겨 찾는다. 다양한 악기를 파는 낙원상가부터 전통 고궁과 다양한 갤러리가 근처에 있고, <쌈지길>에서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독특한 작품도 만날 수 있기 때문. 게다가 외국의 관광지나 홍대처럼 거리 공연을 하는 버스커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명소이기도 하다.
‘전통차‘를 즐기는 특별한 티타임
인사동 나들이니만큼 특색없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가는 대신 특별한 티타임을 가져보고싶다면, 인사동 풍경이 있는 전통찻집에 가 보자. 찻집 내부는 나무 테이블과 전통 그림, 장식품 등이 어우러져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데, 병풍 칸막이로 오붓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어 좋다. 테이블마다 놓인 생화가 향기롭다. 전통차와 함께 약과와 가래떡 등의 전통 먹거리를 곁들이면 몸에도 좋은 특별한 티타임이 될 것.
전통 찻집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기
여름이면 빙수나 스무디, 아이스크림을 찾기 마련이다. 이곳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하고 알찬 여름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름에도 붐빈다. 냄비에 담겨 나오는 전통 빙수와 복분자 스무디가 대표 메뉴. 푸짐한 양과 깊은 맛은 인사동 풍경이 있는 전통찻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
SMART INFO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29
전화번호 02-723-6365
영업시간 매일 10:00-23:30 연중무휴
메뉴&가격 : 음료 7000~8500원, 따뜻한 전통차(대추차,오미자차 등), 차가운 전통차(오미자,모과,유자), 잎차(석류차,사과차,레몬차),풍경차(국화차,장미차,보이차,이슬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