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차게 앞으로, 앞으로!
간현유원지에 위치한 양평 레일바이크는 4개의 바퀴가 있어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가 있다. 더불어 안전벨트와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안전하지만 운행 중 일어나거나 심한 장난을 치는 등 안전 및 운행수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레일바이크는 한 명만 열심히 돌려서는 속력을 내기가 힘들다. 서로 도와가며 힘차게 페달을 밟을 때 바이크도 힘차게 앞으로 나가기 마련. 서로의 협동심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되겠다. 흑천 변을 힘차게 달리며 양평-용문간 도로 옆을 나란히 달리며 지나는 차들과 인사하는 재미까지. 자전거 라이딩과는 다른 쏠쏠한 재미가 있는 양평 레일바이크. 힘찬 발길질을 하러 떠나보자. 어두운 터널에서는 살며시 남자친구의 단단한 팔에 기대보기도 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기도 하니 발 맞춰 페달을 밟다 보면 애정도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
너무 빨리 달리지는 마세요
철길을 위를 달리며 봄의 새싹들이 주는 싱그러움과 여름의 물소리, 가을의 단풍이 주는 낭만, 겨울의 눈이 주는 눈부심 등 4계절을 풍요롭게 느낄 수 있다. 그러니 너무 속력을 높이지 말고, 천천히 페달을 돌리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도록 하자. 무엇보다 양평 레일바이크의 최대 장점은 가깝다는 것. 굳이 레일바이크를 타러 강원도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 근교인 경기도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게 메리트가 있다. 차 타고 30분을 이동했을 뿐인데 달라지는 공기를 느끼러 양평으로 향해보자. 레일바이크 중간에는 포토존도 있어 사진을 찍어준다. 물 맑은 양평에서 남기는 기념사진 한 장,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SMART INFO
주소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277
전화번호 031-775-9911
홈페이지 http://www.yprailbike.com
레일길이 왕복 6.4km
소요시간 약 1시간 10분 (반환지점까지 25분, 휴식 20분, 복귀 25분)
이용요금 커플용(2인승) \30,000 패밀리용(4인승) \3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