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처럼 편안한 바비큐 전문 펜션, 강과 소나무 펜션
펜션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바비큐 파티이다. 멋진 자연을 배경으로 소중한 사람과 오붓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시간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 그런데 멋진 바비큐 파티를 위해서는 손수 장을 보고 불을 피우고 고기를 굽는 수고가 필요하다. 숙박비와 별도로 꽤 많은 추가 비용도 발생한다. 그런데 알찬 바비큐 정식과 다음날 브런치까지 숙박비에 포함되어있는 바비큐 전문 펜션이 있다면? 여기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내 집처럼 편안한 펜션이 있다.
풍성한 바비큐 파티 풀코스로 즐기기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강과 소나무 펜션은 인심 좋은 친척 댁에 방문한 듯한 기분을 들게 하는 곳이다. 모든 객실은 여느 펜션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저녁 식사와 아침 식사는 맛있고 풍족하다.
저녁 바비큐 파티의 경우 바비큐 립과 통삼겹살, 통목살은 기본이고 통닭을 맥주 캔에 꽂아 굽는 비어캔치킨과 소시지, 샐러드, 밥, 된장국, 묵은지까지 풀코스로 제공된다. 바비큐 전문 펜션답게 양질의 고기를 하루 이상 숙성시킨 뒤 4시간 이상 저온훈연의 방식으로 굽는다. 훈연향이 벤 고기 맛은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 못지않게 일품이다. 아침 식사는 서양식 브런치로 토스트, 베이컨, 삶은 달걀 등 여러 종류의 먹거리가 입맛을 돋운다. 메뉴는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강과 소나무에서의 여가 시간
강과 소나무 펜션 근처에는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있으니 편안한 복장을 하고 오대천 물소리를 따라 걸어보자. 펜션으로 돌아와 아늑한 카페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 쌓인 피로가 모두 녹아내린다. 카페에는 간단한 차와 커피, 보드게임, 도서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즐길 거리로 풍부한 정선 여행
강과 소나무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냈다면 본격적으로 정선 여행에 나서보자. 정선은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강원도의 자연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정선의 레일바이크는 대표적인 인기 체험 코스로, 미리 예약을 한 뒤 강과 소나무에서 브런치를 먹고 나서면 출발 시간을 맞출 수 있다. 정선5일장, 민둥산 억세축제, 대관령 양떼목장, 오대천 래프팅, 영화 <웰컴투 동막골> 촬영지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까이 있으니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POINT
주변 경관 : 오대천 물소리가 들리는 산책길과 강원도의 푸른 산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는 특별한 바비큐 정식과 정갈한 아침 식사
SMART INFO
주소 강원 정선군 북평면 졸드루길 31-57
전화번호 010-3757-1147
홈페이지 http://www.gangsol.com/
입실 15:00 퇴실 11:00
주변관광지 정선 레일바이크, 정선5일장, 민둥산 억세축제, 대관령 양떼목장, 오대천 래프팅, 영화 <웰컴투 동막골> 촬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