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로 힐링하고 파티로 기분 전환할까? 스파가 있는 펜션.

festival-sjzine-pension

 

2014년의 마침표를 찍을 시간. 연말을 맞아 본격적으로 각종 모임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이다. 하지만 송년회라 해도 무조건 먹고 마시고 보자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분위기 있게 외식을 즐기거나, 공연을 관람하는 등 좀 더 특별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려는 추세. 이런 연말 모임 풍속은 여행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한 해를 정리하고 또 다른 시작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좀 더 오붓하고 특색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추운 날씨와 상반되는 따뜻한 기운으로 여유로움까지 주는, ‘스파가 있는 펜션’ 으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 물 좋은 곳에서 프라이빗한 스파, 그린힐 펜션.

겨울이면 스키와 여행을 함께 즐기려는 이들의 대표적인 여행지, 강원도 평창. 이러한 평창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좋은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한다면 눈 여겨 볼만한 곳이 있다. 휘닉스파크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그린힐』 펜션. 넓은 대지 위, 피톤치드가 가득한 나무들로 포근하게 감싸여 있는 펜션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목조주택 2개 동으로 나눠져 있으며 11개의 객실이 조용하고 여유롭게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greenhillpension-sjzine33

 

특히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각각의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와 제트스파 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실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블랙&화이트 풍의 모던함이 가미되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타임리스 제트스파’, 장미의 유혹적인 컬러가 포인트인 로맨틱한 공간 ‘로즈 제트스파’, 멋스러운 빈티지함을 더해 위트가 있는 ‘인디버블스파’, 유쾌한 컬러감에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산타페 제트스파’까지. 밤하늘의 멋진 야경과 울창한 전나무 숲의 산세를 바라보면서 제트스파의 참 맛을 느껴보자.

강력한 압력으로 뿜어져 나오는 제트 물살로 마사지와 온천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다. 제트스파는 LED 조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컬러 테라피에 도움을 주는가 하면 따뜻한 기운은 긴장을 풀어주고, 굳었던 근육을 이완시켜주니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객실과 바로 연결된 독립공간으로 스파실과 바비큐시설이 같이 준비되어 있으니 바비큐 재료와 맛 좋은 와인만 챙겨가면 파티 준비는 끝!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330번지
체크인 15:00 ~ 22:00 체크아웃 11:00
문의 : 010-7229-0780 | http://www.greenhillpension.com

 

◆ 개방된 공간 속 묘한 안락함, 메이드유 펜션.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에 가슴이 먹먹하다면, 탁 트인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함으로 스스로를 위로해보고 멋진 한 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영흥도와 대부도 사이에 자리한 선재도, 2000평의 넓고 조용한 풍경 사이로 럭셔리한 외관이 단연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메이드유』 펜션은 해외 유명 휴양지들의 리조트를 모티브로 표현된, 바다와 가장 잘 어울리는 펜션으로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madeyou-sjzine11

 

펜션은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외관만큼 내부 역시 최고급 시설과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객실은 크게 A동과 B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16~23평 대의 10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깊고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된 대형 창과 테라스, 원형과 곡선의 패턴을 살려 이국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연출된 객실들은 개방된 공간 속에서 묘한 안락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특히, 바다와 맞닿는 야외 수영장과 풀빌라형 대형 제트스파는 최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제트 펌프에서 뿜어져 나오는 온열과 산소방울이 동시에 강력한 힘을 뿜어 주어, 노폐물제거와 혈액순환에 탁월. 빈틈없이 달려온 1년, 수고했다는 위로와 함께 프라이빗한 스파 공간에서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나만의 또는 우리만의 편안하고 로맨틱한 여유를 즐겨보자. 스파실과 더불어 객실 별 독립 바비큐 시설이 설치돼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파티를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것도 『메이드유』의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선재도 목섬은 물 때 맞춰 열리는 신비의 바닷길을 마주할 수 있는 무인도로 드넓은 갯벌과 양식장이 펼쳐진 선재도의 대표적인 볼거리다. 물때가 맞으면 모랫길을 걸어 목섬의 작은 숲길을 돌아보는 행운을 누릴 수 있으니, 그곳에 한 해의 모든 근심을 털어 놓고 오는 건 어떨까.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170번 안길 42-54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문의 010-2289-1255 | http://www.madeyou.co.kr/

 

◆ 따뜻한 물 속에서 바다의 즐거움을 누리다, 배쟁이 펜션.

눈 깜짝하니 어느새 연말. 이 허망한 마음을 좋은 사람들과의 특별한 추억으로 풍요롭게 채우기 좋은 곳이 있다. 바로 눈이 시리도록 아름답고 매혹적인 통영의 겨울 바다를 향해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배쟁이』 펜션. 이 곳에서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통영을 여행도 하고, 남해의 절경을 품은 바다를 바라보며 나른하게 휴식을 즐기는 일석이조의 겨울 여행을 떠나자.

 

bjps-sjzine-pension18

 

『배쟁이』 펜션에 들어서면 야외 풀장과 나무 데크, 세련되고 차분한 외관과 함께 거북선, 판옥선 모양의 파고라 그리고 실제 국내 배 목수 장인으로 손꼽히는 펜션주의 작품이자 각종 드라마에 투입됐던 촬영선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펜션은 A, B동으로 나뉘며, 객실은 17~40평 대까지 연인, 가족, 친구 등 모두 어우를 수 있는 다양한 크기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바다를 기운이 느껴지는 소품 등으로 포인트를 한껏 주었다.

특히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향한 전면 유리창으로 된 객실은 마치 이국의 풀빌라에 와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뜨거움과 시원함의 공존 속에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2, 3층 객실과 개별 스파로 여유롭게 여행의 피로를 풀기 좋은 1층 객실에서는 그야말로 힐링의 기분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또한 객실 발코니에는 개별 바비큐장이 있어 편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으니, 좋은 경치 속에 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달콤한 와인 한잔 부딪히며 둘만의 로맨스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그 외에 펜션에서는 1km 이내에 자전거 도로가 있어 이를 위해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몽마르뜨 언덕이라 불리는 동피랑 벽화마을, 이순신 공원과 충렬사, 해저터널, 통영 중앙수산물 시장 등 통영의 볼거리들이 펜션에서 자동차로 2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하며 여행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경상남도 통영시 용남면 장문리 915-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문의 010-3490-9199 | www.bjps.co.kr

 

◆ 낙조가 아름다운 영흥도의 낭만 스파, 시크릿 펜션.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방법은 다양하다. 불빛 화려한 거리에서 카운트다운을 외치거나,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해돋이를 감상하는 일이 대표적. 그렇다면 올해는 편안한 곳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지나가는 해를 추억하고 다가 올 새로운 해를 기대하며 삶의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secretpension-sjzine-1

 

『시크릿』 펜션은 서울에서 1시간 남짓 대부도와 접한 선재도 바닷가에 위치한 스파 펜션으로 전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저녁에 붉게 물든 낙조는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한다. 펜션은 유럽풍 목조건물로 헤라동과 제우스동으로 나뉘어 있으며 총 11개 객실로 커플, 가족, 단체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객실 인테리어는 화이트를 베이스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컬러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하게 할 정도. 특히, 헤라동 객실의 경우 실내에 월풀스파가 구비되어 있어 겨울 바다를 보며 따뜻한 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전 객실 어디서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함께 마련된 개별 바비큐 공간은 전면이 유리로 되어 선재도의 드무리 해변을 감상하며 함께 하기에 더없이 좋다.

뿐만 아니라 펜션 바로 앞, 갯벌체험과 낚시를 할 수 있는 드무리 해변에서는 해변을 둘러 싼 소나무 숲과 모래와 자갈이 운치를 더하며 5분 거리의 목섬은 바닷물에 침식된 기암 저녁과 섬에 우거진 노송으로 장관을 이루니, 잠시나마 해변을 거닐며 한 해가 가기 전 못다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549-3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문의 010-2642-4000 | http://www.secretpension.kr/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