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가족 힐링 여행지, 평창 스키장&평창풀빌라펜션
▲ 알펜시아 스키장에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여행자
겨울 방학을 맞이해 가족들과 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외국 여행을 가는 분들도 많지만 국내에서 조용히 머물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도 많다. 하얀 눈이 내리는 눈길을 걸어보고, 조용한 사찰을 방문해 소망을 빌어본다.
특히 겨울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 이들도 많아 평창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평창은 겨울 레포츠 스키 마니아들의 천국이기도 해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휘닉스파크 등 다양한 스키장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일상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스키 매니아들이 즐겨찾는 용평리조트
특히 방학 기간 동안 스키를 배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그룹을 만들어 강습을 신청하는 이도 많다. 처음으로 스키를 배운 아이들도 자신감 있게 초급 슬로프를 내려올 때면 가족들은 일제히 환호를 보내는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새하얀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활강하는 스키어들과 눈썰매장에서 들려오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겨울여행을 훈훈하게 만든다.
힐링 숙박지인 평창에서 가족끼리 머물 공간을 고민한다면 평창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를 눈여겨볼 만 하다. 다양한 객실은 인원에 따라 유형에 따라 제각각 특색 있는 공간들로 꾸며져 있다. 커플들은 모던한 인테리어의 커플 객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온수풀 수영장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객실까지 여행자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준다. 또한 미온수 수영장 온수비가 무료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힐링 스파와 온수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펜트하우스
여행지에서 타인의 시선도 쉼에 방해될 수 있어 `평창 펜트하우스`는 전 객실 프라이빗 한 동선과 단독형 구조로 오롯이 여행자만의 시간을 보장한다. 객실 내 바비큐장과 실내수영장과 제트스파, 개인 정원이 있는 객실 등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밤하늘 경치도 평창의 매력이다. 무수히 많은 별들이 선명하게 밤하늘에 반짝인다. 날이 좋은 겨울이면 더욱 선명해지는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오리온자리 등을 볼 수 있다. 따뜻한 공간에서 함께 먹는 저녁식사는 이야기꽃, 웃음꽃이 만발하며 훈훈한 시간을 만들어준다. 더불어 평창풀빌라펜션은 객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창풀빌라펜션 관계자는 “이른 아침은 부드러운 원두커피와 간단한 브런치로 하루가 시작된다. 펜트하우스를 찾는 여행자들의 편안한 아침을 책임지는 서비스야말로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 여유롭게 아침 산책을 즐기며, 가까운 오대산 전나무 숲길과 월정사를 둘러 평창 송어축제장에서 겨울 여행의 진수를 맛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평창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 인근에는 발왕산(케이블카), 대관령 양떼 목장 등 즐길거리가 많다. 또한 돌아가는 길에 평창의 유명한 카페 ‘엘림 커피’ 또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