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타고 떠난 세계여행 가평 풀빌라펜션 이뜨랜리조트
어울려 즐기는 것에 익숙한 사람들, 여름 휴가지에는 당연히 사람들이 몰리는 거 아니냐며 북새통을 이뤄도 여름휴가를 떠나곤 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것은 ‘쉼’이다. 얽히고 설킨 사람들 속에 일상을 보낸 사람들은 휴가는 조용하게 가족과 친구, 연인과 즐기고 싶을 터. 그렇다고 방콕(방에서 콕 박혀 지내기)은 싫단 말이다 ! 쉼을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올 여름은 비행기 안에서 답답한 시간대신 차창을 열고 바람과 함께 떠나는 3일간의 세계여행을 떠나보자.
북한강 줄기 따라, 쉼 따라 가평으로 떠나자!
서울 근교 여행지 중에 한 곳인 가평은 현대인들이 쉽게 찾기 좋아 사계절 인기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북한강 줄기를 따라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자라섬, 남이섬 등이 데이트 코스로 여행 코스로 사람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특히 가평은 최근에는 수상레저와 캠핑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복작거리는 바다보다 조용하고 숲이 있는 강을 찾는 사람들에게 가평은 수상레저와 캠핑을 즐기며 또 다른 추억거리를 만들어 준다.
쉼을 하려는 사람들이 종종 찾는 가평 풀빌라펜션이 인기가 많은 것도 조용한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이다. 여러 곳을 돌아다니지 않아도 수상레저, 문화생활, 재충전 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여행 첫날은 프랑스로 티켓팅
가평 in 이뜨랜리조트행 티켓을 끊고 처음 도착하는 곳은 ‘쁘띠프랑스’이다. 다채로운 컬러의 주택이 옹기종기 모여 개성 있는 프랑스 마을을 그대로 담아 냈다. 단지 수도권을 벗어났을 뿐인데 프랑스 작은 시골마을에 온 듯한 느낌과 어린왕자가 금방이라도 튀어나와 말을 걸을 것 같은 느낌의 공간으로 들어왔다. 길거리 음악 공연이 흐르고 프랑스 문화를 볼 수 있는 갤러리와 분수광장 등 이국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여기는 어디?
여행 첫날 밤은 음악으로 힐링
뜨거운 낮을 프랑스 마을을 여행하며 보냈다면 첫날 밤은 시원한 여름 밤을 낭만을 즐겨야 한다. 가평 in 이뜨랜리조트 티켓팅을 하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이뜨랜 힐링 음악회’ 초대권. 아름다운 청평호수를 배경으로 흐르는 팝페라의 선율은 황홀할 뿐이다. 탱고를 추고 싶을 정도의 흥얼거림과 와인으로 잠시 발그레진 볼은 뜨거운 열정을 담은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이 음악회는 매월 둘째 주 토요일 개최되어 힐링을 하러 온 사람들에게 더할 것 없이 ‘자연친화적 힐링공간’이자 ‘힐링시간’을 선사해준다. 더불어 다른 여행객들과의 가벼운 인사와 미팅이 프라이빗 파티의 느낌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여행 둘째 날 수상레저 타임으로 쿨하게 동남아 여행
첫날 지친 몸을 위해 가벼운 시작을 했다면 둘째 날은 열정을 다해 놀아야 한다. 청평호수에서 즐기는 수상레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둘째 날이 제격이다. 아침부터 부산스럽게 움직여 이곳저곳을 알아보러 다니지 않아도 이뜨랜리조트 부대시설이용을 예약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땅콩보트, 바이퍼, 슬라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입맛에 따라 체험할 수 있다. 주변의 산과 호반의 맑은 물이 빚어내는 경치는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답다. 가평 안에 동남아 휴양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햇빛 아래 뜨거운 하루를 보내고 난 후 리조트로 들어와 수영장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해도 좋다. 바비큐 파티와 수영장에서 와인시간도 마시며 여행의 마지막 밤의 아쉬움을 달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동남아의 고품격 풀빌라 못지 않은 힐링리조트 이뜨랜리조트의 밤은 그렇게 설렘을 채우며 지난다.
여행 마지막 날 숲 속 힐링으로 마무리
가평 in 이뜨랜리조트 티켓의 마지막 여정은 한국의 ‘나미나라’다. 이뜨랜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남이섬(나미나라)은 <겨울연가> 촬영지로도 유명해 일본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며 배를 타고 들어가 낭만이 있는 곳이다. 영화와 드라마에 종종 등장하는 케타세콰이어 길은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해준다. 가볍게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며 힐링 여행의 마지막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3일간 재충전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은 힐링을 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꽉 막힌 고속도로와 초행길 스트레스는 힐링을 하기 전에 지치게 한다. 수상레저와 수영장, 캠핑장을 갖춘 프라이빗 힐링공간 ‘이뜨랜리조트’에서 3일간 즐기는 재충전의 시간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이국적인 전경과 자연친화적인 공간 속에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이뜨랜리조트에 있는 또 한가지 즐거움, ‘글램핑’
고가의 장비와 숙련된 노하우가 있어야 캠핑이 가능하다고? 캠핑가면 화장실도 불편하고 씻지도 못한다고? 여행의 대세를 모르는 사람들이여~ 여행의 대세 ‘글램핑’을 가보라. 글램핑은 캠핑장비부터 모든 것이 완벽히 갖춰져 몸만 가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다. 이뜨랜리조트는 가족단위나 젊은 여행객들이 언제든 즐길 수 있게 글램핑 장비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청평호수가 보이는 곳에서 캠핑을 즐기는 그대, 여행의 진정함을 느낄 자격이 충분하다.
Tip. 이뜨랜리조트를 두배 즐겁게 이용하는 방법
1. <Refresh Special Voucher Diamond>
*사용 가능 기간 : 2014.12.31일까지 (단, 7/10~8/24 , 12/21~1/4 제외)
*제공 혜택 : 이뜨랜 리조트 A,B동 펜트하우스 1일 숙박(5인 숙박 기준)+ 조식+ 수영장 + 보팅 투어 + 저녁 BBQ세트(5인) + 와인2병 제공+ 까페테리아 음료 이용권 5매
*특별 제공가로 예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ethrenresort.com/ 참고)
2. <Refresh Special Voucher Gold>
*사용 가능 기간 : 2014.12.31일까지 (단, 7/10~8/24 , 12/21~1/4 제외)
*제공 혜택 : 이뜨랜 리조트 A,B동 1박 숙박+ 조식 + 수영장+ 보팅 투어 + 저녁 BBQ세트(2인) + 와인1병 제공+ 까페테리아 음료 이용권 2매
*특별 제공가로 예약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ethrenresort.com/ 참고)
에디터 권은수 포토그래퍼 왕명호 전인수 사진제공 이뜨랜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