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워너비 레이디가 되는 팁 !
자기 일에 프로페셔널하면서 누구에게나 당당한 커리어 우먼은 진정 여자들의 워너비다. 그런데 커리어우먼도 매번 하는 고민이 있으니 바로 쉬는 날을 잘 보내는 법. 사무실에서 일 잘 하는 그녀도 쉬는 날마다 청소하고 티브이 보는 게 전부라면 뭔가 아쉽다. 이제는 잘 놀고 잘 쉬는 것이 일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말! 여기 잘 쉬는 진정한 워너비 레이디가 될 수 있는 팁이 있다. 서울 근교 포천에 자리한 풀빌라 티볼리빌(TIVOLIVILLE).
티볼리빌은 단순 풀빌라를 넘어, 건축주가 철학을 가지고 직접 설계한 자연과 예술이 있는 공간이다. 그만큼 자연과 미적 감수성이 곳곳에서 묻어난다. Rest is more”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방문객의 휴식을 챙기는 티볼리빌은 머무는 사람들의 필요를 꼼꼼하게 챙긴다. 오리털 이불과 베개, 고급 샴푸와 바디클랜져, 여경란 도예가 식기 set 등 기본 물품들도 최상으로 구비한다. 각 룸마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청에 한 해 족욕세트를 준비하기도 한다. 이 외에도 전용까페에서 조식이 가능하고, 승마, 바비큐, 프로포즈 이벤트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멀리 나갈 필요를 못 느낄 만큼 티볼리빌에서 자연을 가득 느낄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긴 대화를 하며 걷고 싶다면 근처에 베어스타운, 광릉수목원, 허브아일랜드, 산정호수, 아트밸리, 아침고요수목원 등이 있다. 숙박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 차이를 둔다. 아직 바깥활동을 하기에는 쌀쌀한 요즘, 이 비수기를 틈타 잘 쉬는 워너비 레이디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