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하우스웨딩 장소 추천
직접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 보았던 신랑신부든 초대받은 하객이든, 누구나 정신 없는 결혼식 장에서 친한 친구와 제대로 이야기도 나눠보지 못한 채 쫓기듯 결혼식을 진행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시간에 쫓겨 제대로 축복 받지도, 축복 해주지도 못 한 채 지나버린 세상에서 단 하루뿐인 행복한 날. 머릿수만 채우는 것이 아닌 서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만 오붓하게 모여 식을 치를 수 있는 하우스웨딩이 요즘 젊은 층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김나영, 이나영/원빈 커플 등 인기 스타들이 하우스웨딩을 진행하며 그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다. ‘우리’의 좋은 날, ‘우리’만 오롯이 행복 할 수 있는 공간 어디 없을까?
프라이빗한 웨딩, Hsville 강가의 집
HSVILLE 강가의 집 앞 넓은 잔디 마당에서 진행되는 하우스웨딩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장소다. 맑은 하늘에 구름도 바람 따라 하늘을 흐르고, 강물도 잔잔하게 흐르는 평화로운 날은 하우스웨딩이 진행되기에 가장 좋은 날씨다. 물결처럼 큰 기복 없이 마냥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가족, 친지, 지인들의 바람이 신랑신부에게 전해지는지 두 사람의 얼굴이 햇살보다도 밝고 물결보다도 맑으며 바람보다도 시원하다.
여유로운 예식
하우스웨딩의 큰 장점은 바로 ‘여유’다. 앞서 언급했듯 보통의 결혼식들은 정신 없이 지나가기 마련이다. 느긋하게 진행하고 싶은 신랑신부의 마음과 달리 예식장 관계자는 뒤 차례로 잡힌 예식이 있다며 언제나 생략을 요구하곤 한다. HSVILLE 하우스웨딩은 참석한 하객들이 예식을 ‘구경’한 뒤 밥만 먹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진실된 축하와 축복을 건네고 신랑신부는 하객들에게 감사를 답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는 HSVILLE에서 하우스웨딩을 진행한다면 주인공도, 하객들도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강가의 집
천혜의 자연풍경을 지닌 HSVILLE 강가의 집은 드라마/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으뜸으로 소문난 촬영지다. 때론 비밀스런 별장으로, 미래의 신혼집으로, 행복을 나눌 여행지로, 머리를 식혀줄 쉼터로 변신하는 카멜레온 같은 강가의 집에서 최근 촬영된 두 드라마를 소개한다.
|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현재 절찬리에 방영중인 sbs 월,화 드라마 상류사회.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재벌딸과 황금사다리를 오르려는 개천용, 두 사람의 불평등한 계급 간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포 세대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멜로 드라마다. 지난 6월 30일에 방영됐던 8회에서 방영된 풋풋한 청춘들의 네 사람이 즐기는 커플데이트 장면은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선덕이게 하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극중 창수의 별장으로 나왔던 집은 바로 HSVILLE 강가의 집이다. 잔잔하게 흐르는 북한산의 강물과 드넓은 마당에 안겨있는 한 채의 집은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며 독립된 집터와 건물로 오롯이 ‘우리’만의 평온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피 끓는 청춘 4인방만의 즐거운 여행은 쉼터로 적합한 HSVILLE 강가의 집에서 촬영되었다.
|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지은동(김사랑 분)은 기억을 잃고 양부모에 의해 서정은이란 이름으로 개명을 한다. 은동이를 찾기 위해 지은호라는 이름으로 개명을 한 박현수(주진모 분)는 은동이를 되찾는 작업 중 하나인 자서전 때문에 대필작가 서정은과 만나게 된다. 서정은은 지은호가 애타게 찾는 은동이란 여자에 대해 묘한 익숙함을 느끼게 된다. 한 여자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바치는 순정파 남자주인공, 그가 사랑하는 여자주인공과 함께 펼치는 로맨스는 보는 사람들도 행복하게 만든다. 정은이 은동임을 알게 되고 은동도 점차 기억을 찾으며 둘의 관계는 개선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오는 7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사랑하는 은동아 13회를 촬영한 장소인 HSVILLE 강가의 집이 등장한다. 평화로운 분위기의 강가의 집에서 은동이의 무릎을 베고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현수와 은동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채널을 고정하자.
하우스웨딩 장소 가평 HSVILLE 강가의 집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전화번호 1599-0853
홈페이지 http://www.hsville.co.kr
상류사회 8회 메이킹필름 속 hsville 강가의 집 구경가기 http://tvcast.naver.com/v/440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