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함께 즐기는 보령머드축제

 

 

sjzinecover

 

매끈매끈 기분 좋은 느낌의 머드! 색깔은 거뭇거뭇 이상할지라도 피부에만큼은 효능이 으뜸인 머드에서 마음껏 뒹굴 수 있는 보령머드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한국인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머드축제를 즐기기 위해 한국에 방문한다고 하니 그 인기가 실로 대단하다. 7월 17일부터 26일까지 약 열흘간의 축제! 올 여름 구릿빛 피부 말고 머드빛 피부로 변할 준비 되었는가?

 

sjzine (9)

 

sjzine (6)

 

sjzine (3)

 

   머드, 피부에 양보하세요

머드는 ‘물기가 있는 질척한 흙’으로 진흙을 함유한 점토성 물질과 동식물들의 분해산물과 토양, 염류 등이 퇴적되어 오랜시간 지질학적, 화학적 및 미생물의 분해작용을 받아 형성된 것이다. 보령에는 136km에 이르는 긴 해안선을 따라 바다진흙이 펼쳐져 있는데, 이 고운 진흙을 분석한 결과 원적외선이 다량으로 방출되고 미네랄, 게르마늄, 벤토나이트 등 피부에 좋은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미용효과에도 뛰어나다. 클레오파트라도 진흙화장을 즐겨 했다고 하니 머드의 피부미용 효과는 그 옛날부터 보장이 되어 있는 것이나 다름없다. 보령의 머드가 이스라엘의 사해 진흙보다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니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는 여자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진흙탕으로 첨벙 몸을 던져보자.

 

sjzine (5)

 

sjzine (10)

 

   외국인도 즐기는 보령머드축제

국내축제 중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축제가 바로 보령머드축제다. 오늘만큼은 인종구분 없이 모두가 머드인종! 대천해수욕장에서 해수욕과 동시에 머드축제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력이 배가된다. 수도권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교통이 편리해 전국민이 쉽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sjzine (8)

 

   머드는 모두 함께!

대형머드탕, 머드로 슬라이딩 할 수 있는 머드슈퍼슬라이드, 머드 마사지와 탕을 즐길 수 있는 머드체험관, 칼라머드를 이용한 바디페인팅, 장애물과 머드정글을 통과하는 유격형 체험시설인 머드산전수전 등 품질이 뛰어난 보령 머드 위에서 마음껏 뒹굴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머드 축제장에 밤이 내려 앉으면 힙합, 락,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이 축제장을 메운다. 축제장에는 공용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으니 머드 축제를 흠뻑 즐긴 뒤 깨끗하게 씻어내도록 하자. 혹여 공용 샤워실이 불편한 사람이라면 행사장 주변 숙박업소에서 숙박/당일펜션을 이용해 편히 씻고 바비큐까지 즐기는 방법도 있다. 수영복이나 아예 버릴 수 있는 옷 등, 머드가 묻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는 옷을 입는다면 축제를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sjzine (7)

 

sjzine (4)

 

sjzine (2)

 

일정 2015.7.17(금)~7.26(일)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머드로 123
장소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요금(유료체험장 종일권 입장료) 일반 10,000 청소년 8,000 *상세요금은 홈페이지 참조
홈페이지 http://www.mudfestival.or.kr   /   http://www.daechonbeach.or.kr
TIP! 보령 머드로 만든 화장품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는 사람은 둘러보도록 하자.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