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1박2일 양평펜션 여행코스
무서운 한파도 입춘이 지나 주춤해졌다. 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고, 아이들의 봄 방학은 시작 되었다. 올해는 해외 여행을 가는 사람보다, 국내 머무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가까운 서울근교 여행을 계획한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통나무 별장이 있는 양평으로 가보자. 번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통나무집 펜션에서 서로를 다독여 주는 여행을 계획해 보자.
[ 양평 마루펜션전경]
양평 마루펜션은 춘천간 고속도로 서종 IC에서 20분 거리 명달리에 있다. 이곳은 통방산과 삼태봉, 중미산으로 둘러싸여 산세가 깊다. 전원주택처럼 통나무집이 3채가 개별 정원을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다. 야외 잔디정원에는 데크와 베치카가 있다. 가족룸은 복층형으로 넓은 거실과 주방, 침대룸, 화장실이 있고, 복층에는 퀸 사이즈 침대가 있다. 야외 데크는 개별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커플룸은 원룸 형 구조로 침대와 거실, 주방, 화장실로 되어 있다. 스파객실은 원룸 형 구조에 실내에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통나무집의 은은한 분위기와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펜션 야외는 수영장, 바베큐장, 텃밭, 계곡이 있다. 펜션 옆으로 가벼운 산보나 등산도 가능하다. 계절마다 진달래, 벚꽃, 야생화 꽃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향기로운 여행을 선물한다.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풍경은 고요한 산사의 느낌을 주며, 조용한 숲 속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청량하게 울려 퍼진다. 흔들 그네에 앉아 이야기도 나누고, 데크에서 차를 마실 수 있다. 저녁이면 바비큐 파티를 하며, 흥겨운 시간을 보낸다.
뽀송 뽀송한 이불은 숙면을 취하기에 충분하며, 훈훈한 방안 온도는 겨울의 추위도 막아준다.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은 여행자의 취향대로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도 가능하다. 여행자 중에는 해마다 별장처럼 이곳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다. 통나무집의 편안함과 서울 근교의 지리적 장점, 운영자의 배려 깊은 마음에 끌리기 때문이다.
[양평 테라로사]
[두물머리 풍경]
[내추럴가든 529]
양평은 다양한 맛 집과 카페, 볼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특히 양평 테라로사 카페는 사계절 내내 북적이는 멋진 카페다. 커피와 빵, 티라미수가 유명한 곳이다. 두물 머리는 사계절 만인의 여행지가 되었고, 세미원은 계절이 예쁜 봄, 여름, 가을에 주로 방문한다. 최근에 주목 받는 또 다른 명소가 있다. 내추럴가든 529는 개인 정원으로 2013년 경기도 정원문화대상을 수상하면서, 1년전 일반인에게 오픈 한 곳이다. 17년간 야외 정원을 가꾼 노고 덕분에 다양한 꽃들과 보기 드문 야생화도 감상할 수 있다. 자연이 선물한 계곡과 병풍처럼 펼쳐진 산은 엄마의 품처럼 정원을 감싸고 있다. 모두 펜션과 인접한 곳이라 여행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특별한 시간이 된다.
여행코스
춘천간 고속도로 이용시 -> 내추럴가든 529 – 양평마루펜션 1박 – 테라로사 – 두물머리
국도 이용시 -> 두물머리 – 테라로사 – 양평마루펜션 1박 – 내추럴가든 529
SMART INFO
양평펜션 통나무별장 마루펜션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소유곡길 30
홈페이지 주소 www.maruro.net
전화번호 010-5662-8900
해시태그 #통나무별장 #양평펜션 #두물머리 #국내여행 #양평스파펜션 #내추럴가든529 #테라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