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양평 촬영지 `내추럴가든529`

누구나 한 번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그러나 과연 행복할까?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이야기는 매달 일주일가량 자신이 아닌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화는 희한한 병에 걸린 한세계(서현진)와 사람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병에 걸린 서도재(이민기)의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방영된 8화에서 주인공 한세계의 멋진 연기와 함께 단풍이 물들어가는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었다. 이날 한세계는 마지막 신 촬영 후 극적으로 어린 남자아이로 변해 위기를 모면하게 되는데, 갈수록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캐미가 돋보여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앞으로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지 궁금해진다. 이날 촬영지의 배경이 양평카페 `내추럴가든529`다.

17년간 개인 소유였던 양평 `내추럴가든529`는 2017년부터 일반인에게 개방되었다. 2013년 경기도 정원문화대상을 수상하면서 아름다운 비밀의 정원은 모두가 볼 수 있는 공유정원이 된 것이다.

벽계구곡 물줄기는 가든을 감싸듯 흐르고, 잘 조성된 8천 평 이상의 정원은 오랜 시간 사람과 자연이 만들어낼 수 있는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준다. 희귀성 식물과 꽃은 계절마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며, 해 질 무렵 가든은 불빛으로 반짝이고 가을밤은 황혼빛으로 물들어간다.  정원 곳곳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계곡에는 나무 전망대가 설치되어 색다른 포토존을 만든다.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따뜻한 차 한 잔은 일상의 고단을 덜어주고 행복함을 느끼게 한다. 베이커리 매장은 매일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다.

내추럴 가든 529 레스토랑은 유기농 텃밭에서 기른 신선한 채소로 유자샐러드를 만든다. 크림 파스타를 비롯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그릴 치킨피자 등 메뉴도 다양하다. 특별한 날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비밀의 정원 안에는 카페, 레스토랑, 베이커리 건물이 있다. 입장권은 성인 7,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입장권으로 커피나 다른 음료로 교환해 차를 마실 수 있다.

가을이 가장 예쁜 어느 날, 상상 속에서만 그려 보았던 사람처럼 잠시 드라마처럼 시간여행을 다녀와도좋겠다. 더 멋진 모습, 더 사랑스러운 모습을 하고 말이다.

양평드라마 촬영지 – 내추럴가든529
주소 경기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108-8
https://naturalgarden529cafe.modoo.at/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