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아늑한 쉼터
곳곳에 각양각색의 뛰어난 시설을 갖춘 애견호텔이 즐비해도, 홀로 낯선 이의 손을 타야하는 반려견의 걱정으로 주인의 마음은 편치않다. 이런 도그맘의 마음을 아는 펜션이있다. 『정온 펜션』은 소중한 사람들, 가족, 친구, 연인 뿐 아니라 애견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애견동반 펜션이다.
역사의 숨결이 담긴 유적, 가늠할 수 없는 깊이를 가진 자연의 생태공원, 그리고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퇴촌에 고즈넉이 자리한 『정온 펜션』은 커플용 객실에서부터 15인까지 이용 가능한 단체룸까지 총 10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회의나 각종 모임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이 있고, 같은 여행지로 떠나온 인연들을 이어줄 수 있는 공용시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개별 시설로 나누어진 바비큐 시설이 있다. 주변관광지로는 천지암성지,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사, 중미산천문대, 남양주종합촬영소, 곤지암리조트 등이 있다.
조경 전문가의 정성어린 손길이 느껴지는 정원은 밤이면 은은한 조명으로 운치가 더해지고 시원한 밤공기를 맞으며 모닥불을 쬐고 두런두런 추억을 이야기 할 수 있다. 반려견에게는 잔디정원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신나는 놀이터가 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여행, 정온펜션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봄철에는 딸기체험과 토마토농장체험을 직접 할 수 있어 가족들의 체험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퇴촌은 벌로 직접 수정하는 친환경 재배지로 딸기와 토마토가 동시에 한 농장에 있다. 시기별로 딸기체험과 토마토체험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아이들에게 더 없이 특별한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다. 체험신청은 최소 일주일전에 신청해야만 수확시기를 맞출 수 있다고 하니 유념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