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도 행복한 여행, 머쉬멜로우 펜션
강원도 횡성은 푸르른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휴양림, 국립공원, 생태체험장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이곳에서는 자연과 교감하며 몸과 마음의 평온함을 누릴 수 있고, 워터파크, 스키장, 루지체험장 등을 통해 역동적인 여행도 할 수 있다. 횡성의 또 다른 특별한 점은 반려견과 동반 여행이 가능한 머쉬멜로우 펜션이 있다는 것이다.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 늘면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관광지, 식당, 숙소 등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머쉬멜로우 펜션은 이런 반려견 가족들의 수고를 덜어줄 뿐만 아니라 반려견도 행복해지는 휴식처가 되어준다.
머쉬멜로우 펜션은 서울에서 차로 이동하면 2시간 안팎으로 걸려 접근성이 좋다. 뚜벅이 여행자는 KTX를 타고 둔내역에 도착하거나 버스를 타고 둔내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하면 펜션까지 픽업을 요청할 수 있다. 단, 픽업 서비스는 미리 신청해야 이용할 수 있다. 펜션에 다다르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목조 주택이 보인다. 외관은 나뭇결을 살려 따뜻하고 아늑한 오두막집을 떠오르게 한다. 펜션에는 총 9개의 객실이 있는데 모두 애견 동반 입실이 가능하며 한 객실에 두 마리까지 수용할 수 있다.
객실은 풀빌라 객실, 제트스파 객실, 월풀스파 객실로 나뉘며 입체적인 인테리어, 화사한 분위기, 개별 바비큐 공간을 갖추고 있다. 강원참숯, 철망그릴, 면장갑이 제공되는 바비큐는 2인 기준 15,000원, 3인 기준 20,000원, 4인 기준 25,000원으로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서는 웰리힐리파크 슬로프의 전망이 보이는데, 밖이 어두워지면 슬로프 야경과 펜션의 야외 조명이 운치 있고 낭만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머쉬멜로우에서는 여름에 시원한 소나무 그늘 아래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일반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애견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한 뒤에 이용 가능하다.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 누워 경치를 구경하거나 튜브를 타고 신나게 물놀이를 하다 보면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금방 해소될 것이다. 펜션에서 카페도 운영하고 있는데 커피를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니 탁구대, 보드게임, 각종 장난감 등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머쉬멜로우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는데 케익, 와인, 촛불, 곰인형, 생화 꽃다발 등이 포함된 깜짝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함께 떠난 여행에서 소중한 이의 생일,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한다면 놀라움과 감동으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머쉬멜로우 펜션은 단순히 먹고 놀고 쉬어가는 곳이 아니라 여행자들의 추억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펜션이다. 펜션 주변에는 청태산자연휴양림, 국립횡성숲체원이 가까이 있으니 느긋하게 운치 있는 길을 걸으며 산책을 즐기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