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겨울축제 숙소고민 끝! 평창펜션 달과별

sjzinecover

봄, 여름이면 가슴이 벅찰 정도로 푸른 대지와 맑은 공기로, 가을이면 흐붓하게 피어나는 메밀꽃으로, 겨울이면 설국으로 변하는 곳. 평창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이 세계로 펼쳐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며 그 중심에 달과별펜션이 우뚝 서있다.

1O6Y6106평창송어축제 / 대관령눈꽃축제 숙소로 추천하는 달과별펜션 전경

   해발 700M의 힘을 아시나요

고도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알고 있는가. 해발 700M의 고도가 인체가 가장 편안하고 쾌적하며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도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수촌과 고원휴양지들은 대부분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다고. 평창군의 평균 고도는 약 700m로 도시 전체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터전과 다름없다. 사람은 보통 높은 곳에 올라가면 막혔던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저 서있는 것만으로 쾌적하고 행복해질 수 있다니. 이게 평창이 가진, 달과별 펜션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힘이다.

객실모음(왼쪽 상단부터 좌, 우로)1. 다이아몬드 / 2. 루비 / 3. 비취 / 4. 사파이어 / 5. 에메랄드 / 6. 토파즈(두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산 속에 그려진 한 폭의 동화

별장형 독채펜션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달과별펜션은 객실 앞으로 넓은 잔디정원이 있어 동화 속 한 장면이 연출된다. 콘크리트 바닥에서 뛰어 놀던 아이들은 푹신한 잔디마당에 지칠 줄 모르고 뛰어다닌다. 그를 지켜보는 부모들의 미소가 해발 700m의 고원을 촉촉하게 물들인다. 달과별의 각 건물들은 목조건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거실의 큰 창으로 들어오는 평창의 햇살이 지금의 계절을 잊게 할 만큼 따사롭다. 내부는 복층형 구조로 산뜻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방들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과 커플들이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별채스물 다섯명도 너끈히 들어가는 골드룸은 단체 M.T.나 워크샵장소로 좋다.

단체손님들은 주의한다 하여도 피할 수 없는 것이 소음문제. 최대 25명의 단체를 수용할 수 있는 골드룸은 달과별 가족/커플동에서 약간의 거리가 있어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단체로 왔는데 방안에서만 지루하게 있을 수는 없다. 족구장, 농구장, 골프퍼팅장 등 활동을 할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단체만의 단란한 시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고풍스런 인테리어와 앤티크한 가구들이 돋보이는 카페공간은 아침 조식으로 토스트와 잼, 커피, 차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편한 시간대에 찾아 이용할 수 있다.

카페 (2)고풍스러운 가구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 간단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평창 달과별 펜션
주소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수향길 40 (진부IC에서 59번 도로가 새로 개통되어 7~8분 거리로 빨라졌다.)
전화번호 010-5331-7147 / 033-332-1177
홈페이지 http://www.mond-stern.com
객실 커플룸(사파이어, 비취, 루비) 가족룸(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두 가족룸(토파즈)
부대시설 개별바베큐장 / 넓은 야외 잔디정원 / 골프 퍼팅장 / 흔들 그네 / 바비큐 준비서비스(유로 1인당 30,000) / 산책 및 등산로
근처관광지 오대산국립공원 / 용평리조트 / 이효석문학관 / 양떼목장 / 하늘목장 / 앵무새훈련학교 / 노동계곡 등

TIP! 현재 평창송어축제와 대관령눈꽃축제, 평창 알펜시아 하얼빈 빙설대세계 축제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니 달과별펜션과 함께 방문한다면 더욱 풍성한 평창의 겨울을 즐길 수 있다.
TIP! 근처에 두타산자연휴양림이 있어 산이 뿜어내는 청량한 기운을 흠뻑 머금을 수 있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