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못지 않은 국내 완벽 휴양지 보보펜션

럭셔리 가평 여행의 시작점
고급스런 분위기가 만들어주는 아주 특별한 하루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좋은 펜션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국내 완벽 휴양지

가평은 서울에서 넉넉잡아 한 시간이면 갈 수 있고 어디에 멈춰도 자연이 주는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평화로운 곳이다. 데이트 혹은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끈 지 오래, 나아가 세계적인 휴양지로 발돋음하고 있는 곳.

가평 여행을 계획, 숙소를 알아보고 있다면 보보펜션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남이섬과 쁘띠프랑스는 30분, 아침고요수목원은 10분이면 오케이. 한적한 산자락에 자리잡아 창 밖은 수목원보다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개별수영장과 스파에 야외 캠핑도 가능한 풀빌라펜션으로 제대로 가평을 보고 느끼며 쉴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보보펜션이니 말이다.

모든 것을 잊게 만들어주는 낭만적인 곳

축령산, 운악산, 연인산의 맑고 푸름 사이로 이국적인 느낌의 고급스런 외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과장됨이 없고 억지스러움이 없어 깔끔한 첫인상을 풍긴다.

문을 열고 들어간 객실 역시 과함이 없다. 하얀색의 깨끗하고 차분한 인테리어는 시원시원 마음까지 탁 트이게 만들어준다. 눈이 부시게 하얀 침실은 포근하게, 보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이 느껴진다. 파란색, 빨간색, 검정색의 포인트 소품은 하나 같이 세련미가 넘치고 감각적이라 자꾸만 눈길이 간다.

보보는 솔직해서 멋스러운, 매력적인 사람을 연상시킨다.

계속해서 그리워할 보보에서의 하룻밤

꽃과 나무로 뒤덮인 산책로는 아름다운 빛으로 특히 봄과 가을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하늘에 떠있는 것만 같은 야외수영장은 한 여름의 낮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따뜻한 물 속에 몸을 담그고 넓은 창 밖으로 펼쳐진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마음을 다독여보자. 모든 객실에는 최고급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고 풀빌라 객실 3개와 커플룸 3개의 야외테라스에는 글램핑 시설이 준비되어있다. 햇볕이 느리게 쏟아지는 나른한 시간에는 텐트에 누워 가볍게 꿀잠 즐기기.

촬영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과 환경이 준비되어 있으니 멋진 옷은 물론 삼각대나 반사판 등 제대로 사진 찍을 준비를 해오도록 하자. 하얀 침대와 벽이 스튜디오 느낌을 물씬 풍겨 예상보다 훨씬 마음에 드는 뽀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화려한 조명의 LED 풍선이벤트로 소중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좋을 듯.

 

POINT

주변 경관: 밤하늘 별 빛 아래서 모닥불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펜션
택시비 지원: 예약 시 미리 말을 하면 청평역과 터미널에서 출발한 택시비를 화끈하게 지원
바비큐 세트: 돼지고기 혹은 소고기, 취향대로 선택 가능. 와인과 함께 즐기는 오붓한 저녁만찬.

SMART INFO

펜션컨셉: 모던
객실: 풀빌라 6 + 커플룸 4 = 총 10개의 객실
서비스: 픽업, 조식, 바비큐 세트메뉴, 무선인터넷, 호텔식 어메니티, 객실 이벤트, 포토소모품 대여, 무료 커피와 차, 카페
수도권 접근성: 서울에서 1시간
추천 관광지: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청평호수, 호명호수, 산정호수, 포천아트밸리, 제이드가든, 허브아일랜드, 가평 눈썰매장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