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가볼만한 곳 안성팜랜드

보고, 듣고, 만지고, 먹이를 주는 이색 체험 목장 <안성팜랜드>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목장 테마파크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팜랜드는 탁 트인 초원에서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뛰놀며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체험형 목장이다. 칡소에서부터 황소, 당나귀, 면양, 거위 등의 다양한 동물들을 보고 만지고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체험 승마 교실부터 동화마을 연못, 피크닉 사이트, 공연장,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즐겁게 다양한 체험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 매직아트홀 & 동화마을연못

매직아트홀에서는 트릭아트로도 불리우는 다양한 매직아트 작품을 체험하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매직아트는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신비한 동심의 세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동화마을연못은 동화 속 캐릭터, 동물들이 살아있는 듯 곳곳에 자리한 연못이다. 해님달님의 아이들과 호랑이가 있는 나무는 인기 촬영 스팟. 이밖에도 지붕이 달린 사륜 자전거를 타며 팜랜드를 돌아볼 수도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미니바이킹과 미니기차, 키드라이더 등도 준비되어 있다.

직접 만지고 먹이주는 체험목장

뭐니뭐니해도 안성팜랜드의 하이라이트는 체험목장! 체험목장에서는 36종의 한국 가축들을 직접 만지며 교감할 수 있다. 공연장에서는 도그쇼를 비롯한 신기한 프레스비 묘기를 볼 수 있으며, 가축체험장에서는 말, 염소, 양, 사슴, 당나귀, 토끼, 관상조류등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만져볼수도 있다. 체험마당에서 승마 체험을 즐기고, 한국의 소 생활관에서 한국의 전통 소들을 만나보자. 이뿐 아니라 풍년마을과 전통생활전시관에서 우리의 전통 놀이인 투호나 널뛰기, 굴렁쇠 놀이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콩쥐팥쥐를 테마로 한 전통생활전시관에서는 전통농기구를 체험해볼 수 있다.

트랙터 마차 타고 초원 둘러보기

안성팜랜드의 규모는 무려 39만평에 달한다. 이 넓고 광활한 초원을 여유있게 돌아보고 싶다면 트랙터 마차를 타 보자. 초원의 바람까지도 만끽할 수 있을 것. 이곳의 넓은 초원은 각종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의 촬영 장소로 이용되기도 했는데 그런 장소들을 발견해보는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안성팜랜드가 배경인 대표 드라마 : SBS <신사의 품격>, <쩐의 전쟁>, KBS <각시탈> 등

 

SMART INFO

운영 시간 : 기본 10시~18시 / 식당가 10시~20시 / 팜팜, 목원식당 11시~21시
이용 요금 : 입장권 대인 12,000원/소인 10,000원
팜2 (입장+트랙터마차) 대인1만7천원/소인1만5천원
랜드3 (입장+트랙터마차+체험승마) 대인2만1천원/소인1만8천원
이색 자전거 30분 대여 – 3인용(8천원) 6인용(1만5천원)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