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양평계곡펜션, 시계꽃펜션을 찾는 이유?

 

무더운 여름, 여름방학이 시작이다.
이 더위를 어디서 해소해야 할까? 좋은 장소를 찾기 위해 여행객들의 손놀림이 분주해지는 계절이다.
수많은 여행지 중 나에게 맞는 여행지를 찾기란 경험보다 좋은 것은 없다.

펜션을 주로 여행하는 가족이라면, 좀 더 편안하고, 아늑한 여행지를 우선으로 손꼽을 수 있다.
시원한 청정계곡물이 흐르는 상류 지역에서의 물놀이, 계곡 펜션을 다녀본 사람이라면 한 두곳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다. 그 중 양평지역은 서울근교에서 가까이 있어, 별 무리 없이 여행을 떠나기 좋다. 그중 수입리계곡의 상류 지점에 위치한 시계꽃 펜션은 주기적으로 계곡청소까지 해, 여행자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이다. 성인기준으로 허리와 가슴까지 물이 찰 때가 있어, 자연 속 계곡물놀이 공간으로 제격이다.


양평계곡펜션으로 유명한 시계꽃 펜션은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쿠션감이 있는 잔디정원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아이들은 아름드리나무로 만든 시소를 타거나, 흔들 그네에 앉아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이내 계곡물놀이를 하기 위해 간단한 쥬브와 아쿠아슈즈를 신고, 정원 옆 계곡으로 향하기만 하면, 더위는 어느새 사라지고, 물놀이 삼매경에 빠진다. 가족과 함께 계곡물놀이도 즐기고, 때에 따라 물고기를 잡을 수도 있는 행운이 깃들여진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평상이 놓여 있어, 물놀이를 하다 지치면 잠시 쉬었다 다과를 즐기기도 하고, 차가운 물에 발을 담그며, 일상의 대화를 시작하기도 한다.

양평계곡펜션 시계꽃펜션을 휴가철이면 찾게 되는 이유는 뭘까?
변함없는 편안함과 펜션실, 내외의 철저한 관리에 있다. 한번 오고, 두 번 오고, 그러다 몇 년째 이맘때면 생각나게 하는 곳, 그것이 시계꽃 펜션의 장점이다.

시계꽃 펜션은 8개의 객실로 커플, 가족, 단체가 이용할 수 있다. 원룸형의 구조로 된 공간은 주로 커플과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소규모 가족 모임이나, 소규모 단체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한 거실과 룸이 분리되어 있는 객실도 준비되어 있다. 화려하거나,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시계꽃 펜션만의 아늑함과 푸근한 운영자의 배려가 지친 여행자들에게는 아주 큰 위로가 되기도 하고, 편안한 쉼터를 제공해주기도 한다.

POINT
▶ 2~3월 – 무공해 딸기체험가능
▶ 4월 – 다슬기체취, 물고기잡기 놀이가능
▶ 4~5월 – 화야산 둘레길 등산가능
▶ 6~8월 – 펜션앞 계곡물놀이 가능/ 북한강 수상스키
▶ 9~11월 – 화야산 등산

SJZINE SMART INFO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178-2
전화번호 010-5137-1116
양평펜션 홈페이지 www.watchflower.co.kr
서비스 픽업서비스(사전 신청), 바비큐그릴, 계곡물놀이, DVD서비스
추천 Tags
#서울근교펜션, #양평펜션, #양평가족펜션, #커플펜션, #두물머리, #세미원, #데이트코스, #양평계곡펜션,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북한강수상스키 #시계꽃펜션, #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 #두물머리, #양수역

Category 가족, 계곡, 단체, 펜션, 커플, SJZINE
Location 경기도, 양평

지도 크게 보기
2017.8.1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