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펜션 여행, 웰리힐리파크

안심하고 여행을 떠나고 싶다.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이 되면서 주요 관광지와 리조트, 숙박시설 등 안전검검이 강화되고 있다. 행복한 여행을 위한 자체 점검은 물론 기관을 통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횡성군에서 지원하고 있는 횡성펜션민박협회에서도 성수기철을 대비해 시설정비를 마친 상태다. 횡성군은 협회와 함께 군에 등록된 숙박업체의 교육 및 시설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올 겨울 횡성펜션은 신뢰할 수 있는 펜션들이 모여있는 협회에서 운영하는 `횡성펜션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확인하고 떠나자. 주변관광지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여행계획을 짜는데도 도움이 된다.

겨울철에 인기 있는 온수수영장을 갖춘 풀빌라 펜션, 따뜻한 스파펜션, 럭셔리한 커플펜션, 산장 분위기의 예쁜 펜션, 가족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독채형 펜션까지 다양하다. 또 다른 장점도 있다. 테마별펜션에는 조식가능여부, 애견동반여부, 키즈놀이터 등 정보검색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웰리힐리파크 주변 펜션과 제휴된 렌탈샵에서 스키, 보드 강습은 물론 장비 렌탈, 리프트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 안심 횡성펜션( 횡성펜션민박협회)
횡성펜션민박협회운영 지역별, 테마별 펜션 & 여행 & 축제 정보 제공
http://www.hsgtour.co.kr/

강원도 횡성은 제2영동고속도로(광주-원주)와 KTX 경강선(둔내역) 개통으로 수도권 1시간대로 단축되었다. 횡성의 주요 관광지인 웰리힐리파크는 스키, 보드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상급자 코스 슈퍼파이프, 모글코스와  초·중급자를 위한 펀파크 코스는 광폭 슬로프 운영으로 인기가 높다.

국제수준의 슈퍼파이프와 키커, 지빙, 모글코스, 웨이브, 기문체험코스 등 마니아들의 퍼포먼스를 위한 20면의 다양한 슬로프가 있다. 여유로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광폭 슬로프까지 역동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족 놀이터인 눈썰매장에서 자녀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튜브 썰매를 타고 신나게 달려보자.

– 강원도 웰리힐리파크&스키,보드 광폭 슬로프 운영 & 눈썰매장, 웰팍 댄스 도전 이벤트 진행중
http://www.wellihilliparkwinter.com/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