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데이트코스+라운지바, 민트

먹고, 마시고, 춤춰라!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 <홍대 민트>
-다이닝 바+라운지 바+라운지 클럽

홍대에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특별한 공간이 있다. 낮에는 캐쥬얼한 식사가 가능한 고급스러운 다이닝 바로, 밤에는 각종 트렌디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라운지 바로, 주말 밤 1시 이후에는 강렬한 사운드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라운지 클럽으로 변신하는 곳. 총 3개의 층으로 운영되어 주말에도 2,3층에서 식사나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도 좋다.

빈티지한 뉴욕스타일에 빠지다

뉴욕 등지에서 직접 수입한 초대형 샹들리에와 의자, 각종 장식물과 조명들이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민트 라운지는 외관과 내부 모두 여심을 사로잡는 곳이다. 이미 홍대 PEOPLE들 사이에서는 분위기 좋은 바로 소문난 핫 플레이스! 주말 밤이면 이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라운지 클럽 민트를 찾는 손님들로 밤새 붐비는 이유다.

이런 칵테일 본 적 있니?

분위기만 좋은 것이 아니다. 이곳의 칵테일들은 보통의 칵테일바에서는 볼 수도 맛볼 수도 없는 것들로 유명하다. 코로나 병, 버니니 병이 거꾸로 세워져 부드러운 쉐이크 속에 녹아드는 ‘코로나 리따’와 ‘버니니 리따’, 새콤달콤한 딸기 맛과 상큼한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거품이 부드러운 ‘카푸치노 마티니’등이 대표메뉴.

햇살이 비추는 주말 오전의 브런치

홍대 민트에서는 낮에 저렴한 브런치 셋트로 맛있는 파니니와 샐러드, 파스타와 음료를 맛보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달콤한 파니니가 맛있어 대표 메뉴로 소문이 났다. 햇살 가득한 곳에서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기며 데이트할 장소로도 안성맞춤인 이 곳.

 

POINT

주말 밤 1시가 넘으면 1층은 서울에서 가장 핫한 클럽으로 변신.
2~3층에서 식사나 음료를 즐기는 것도 가능.

SMART INFO

메뉴&가격 : 음료 5000~12000원 / 파니니, 스넥, 파스타, 샐러드, 안주류 8000~29000원 / 칵테일 1만원대 / 바틀 종류에 따라 다름

운영시간 : 11:30~06:00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