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수제버거 맛집 감싸롱

저렴한 수제버거
한 입에 넣을 수 없을 만큼 두터운 버거 사이사이에는 순 쇠고기로 만든 패티와 신선한 채소들이 든든하게 들어가있다. 허나 수제버거에 대한 인식은 대체로 ‘비싸다’는 인식이 주를 이룬다. 맛은 있지만 비싼 수제버거의 몸값에 망설이기만 했던 사람이라면 홍대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한 합정에 있는 감싸롱에 방문해보자. 메뉴판에 써져 있는 수제버거의 가격에 휘둥그래 눈이 커질 것이다. 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수제버거를 맛 볼 수 있다니! 게다가 음료리필에 드는 가격은 단돈 300원이다. 가격이 저렴하다하여 맛까지 저렴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두툼한 패티에서 나오는 달큰짭짜름한 육즙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

매콤 짭짤 치즈칠리감자
햄버거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햄버거의 짝꿍인 감자튀김.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패스트푸드점에는 햄버거를 먹기 위해 가는 것이 아닌 감자튀김을 먹기 위해 가는 것이라는 이야기도 한 적도 있었다. 그 정도로 햄버거를 먹을 때 꼭 곁들여야 하는 감자튀김! 단순한 감자튀김도 좋지만 감싸롱의 주인이 친절하게 별(★)까지 그려 놓은 치즈칠리감자를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두툼하게 썰어진 웨지감자를 겉은 바삭하게 속은 포슬포슬하게 튀겨내어 위에 치즈소스와 새콤매콤한 칠리소스를 아낌없이 얹어낸 치즈칠리감자를 수제버거와 곁들여보자. 테라스 자리에 앉아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푸짐하게 즐기는 수제버거!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데 말 대신 살 찌는 기분이 드는 것은 기분 탓인 걸까?

SMART INFO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6 1층
전화번호 02-337-9378
추천메뉴 하와이안버거 치즈칠리감자
가격 치킨버거 \7,800 ~ 음료 \1,500 ~ 음료 리필 \300 샐러드 \8.500 ~ 감자튀김 \3,000 ~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