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카페 이동진 작가의 빨간책방

나의 하루에 색깔이 생겼다!
학생이라면 집-학교-학원-집, 직장인이라면 집-직장-집의 단조로운 생활 패턴. 나만의 색깔을 잃은 하루 일과로 무료한 매일을 보내는 사람이라면 합정동에 위치한 이동진의 빨간 책방으로 가보자. 잃었던 내 하루의 색을 칠할 공간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책뿐만 아니라 여러 작가들의 미술작품이 전시 돼 있는 갤러리도 만날 수 있다. 구매도 할 수 있으니 맘에 드는 작품을 만났다면 주저하지 말고 구입해보도록 하자.

빨간 카페의 7경 둘러보기
홍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빨간책방 카페에 들른 당신이 꼭 봐야 할 일곱 가지! 첫 번째는 바로 이름과 어울리는 탐스러운 홍옥사과를 닮은 빠알간 대문이다. 비록 자동문은 아니지만 빨간 문을 힘껏 밀고 들어가보자. 책 세상이 펼쳐질 것이다. 두 번째는 건물 위에 있는 조형물 달책! 달빛을 스탠드 삼아 책 읽는 소년을 볼 겸 맑은 하늘을 올려다 볼 겸 고개를 들어보자. 세 번째 책방 로고. 각진 네모난 책과는 다르게 동글동글한 글자들이 모인 로고가 독특하다. 네 번째는 빨간 우체통인데 카페에 웬 우체통이?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동진 평론가의 왕팬이 맥주를 가득 채워 선물한 것이라고. 다섯 번째는 팟캐스트와 이동진의 그럼에도 불구하고가 녹음되는 스튜디오! 이 곳에서는 공개방송도 진행되니 더욱 더 특별한 공간이 아닐 수가 없다. 여섯번 째는 책마다 적혀 있는 한 줄 코멘트. 그 한 줄이 주는 호기심으로 책을 싫어하는 사람일지라도 절로 손이 갈 것이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자도 랭킹샵으로 우리의 미각을 사로잡을 공간이다. 수도권에서 내놓으라 하는 1등만 모아놓은 디저트 셀렉트 샵! 오페트의 캐럿쁘띠부터 시작해 만나역 크림빵까지! 책으로 지식보충 달달한 베이커리류로 당분보충!

SMART INFO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2-4 성진빌딩 1층. 합정역 6번출구 130m 근방
전화번호 02-332-1995
메일주소 redbookcafe@wisdomhouse.co.kr
이용시간 08:20~23:30
주차 지원 불가
홈페이지 http://redbookcafe.blog.me
팟캐스트 http://www.podbbang.com/ch/3709
TIP! 약 2주에 한 번 이동진의 빨간책방 café 3층 컬쳐홀에서 팟캐스트 녹음이 있으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사람이라면 직접 참여해 보는 것도 좋다!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