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데이트코스 유어퍼블릭오아시스(Your public oasis)

 

 

당신의 오아시스가 될 공간
한 사람 한 사람 스토리에 맞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플라워 데코레이션 업체 이아모에서 운영하고 있는 플라워카페 유어 퍼블릭 오아시스. 이아모의 세컨브랜드인 유어 퍼블릭 오아시스는 꽃,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로 일상생활에 자연이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는 플라워&가드닝 디자인 브랜드로 지친 일상속에서 천국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이하고 예쁜 카페가 몰려있는 합정&상수동에서 당신의 오아시스가 될 만한 공간을 찾는다면 이곳을 주목하라. 다양한 식물과 생화로 만든 카드를 만나볼 수 있는 이곳은 몇 자리 안되긴 하지만 아늑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저렴한 커피값과 함께 자연 속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다.

 

 

여운 다육식물과 잘 마른 꽃들
가게 입구에서부터 화사함을 그대로 간직한 드라이플라워들이 손님들의 시선과 발길을 끈다. 시들지 않는 꽃으로 최근 유명세를 타며 여자들이 손꼽는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인 드라이플라워가 가게 곳곳에 진열 돼 있어 이곳을 방문한 여자 손님들의 환호성이 여기저기서 들린다. 또한 사무실 모니터 앞에 가져다 놓고 싶은 자그마한 다육식물들도 손님들의 품으로 들어갈 순간을 기다리며 자신들의 앙증맞음을 마구 뽐내고 있다. 이곳이 여자들의 발걸음을 잡는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생화로 만든 꽃반지! 음료를 시킬 시 소국 같은 계절감을 담은 생화로 자그마한 반지를 만들어준다. 손가락 위에 피어난 꽃 한 송이에 연신 웃음이 난다. 여자친구에게 로맨티스트가 되어주고 싶은 남자친구라면 데이트코스로 이곳을 추천한다.

 

 

 

 

 

 

 

 

 

 

SMART INFO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15 1F
전화번호 070-7633-2732
가격 아메리카노 \4,000 로리나 핑크 에이드 \3,800 미니 다육 화분 \6,000 ~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