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펜션의 끝판왕! 산비탈펜션

 

 

sjzinecover

 

   실내, 야외 수영장과 스파를 입맛대로 즐기자 <산비탈펜션>

 

산비탈SJZINE (8)

 

산비탈SJZINE (2)

 

   입맛대로 즐기는 여유로운 물놀이

오붓하게 실내 수영장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스윔을 즐기고 프라이빗한 스파 파티를 하는 것은 모든 연인들의 로망. 하지만 날 좋은 여름에는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태닝도 하고 싶다면? 물놀이라면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한 풀빌라 펜션의 끝판왕이 여기에 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산비탈펜션>은 계곡과도 가까워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도 가능하다.

 

sjzine (3)

 

산비탈SJZINE (3)

 

   호텔급 풀빌라와 최고급 제트 스파

산비탈펜션의 풀빌라룸에는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공간과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 스파 등이 마련되어 있다. 널찍한 커플 썬베드와 럭셔리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호텔급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한 스윔을 즐겨보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가 제공되어 아늑한 실내 스윔을 즐길 수 있다. 이용횟수 제한이 없는 스파의 경우, 룸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특히 산비탈펜션에서는 고객의 건강을 우선하는 만큼 매번 필터 청소와 함께 깨끗한 물을 제공하니 안심하고 스파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산비탈SJZINE

 

산비탈SJZINE (4)

 

   더위가 반갑다! 야외물놀이

6월부터 10월까지 이용가능한 야외수영장은 두 개의 풀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튜브 또한 준비되어 있다. 자연 풍경을 만끽하며 햇살 아래에서 즐기는 물놀이는 실내 물놀이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펜션에 마련된 천렵도구를 빌려 펜션 앞 계곡에서 고기잡이 놀이를 즐겨보자.

 

산비탈SJZINE (6)

 

산비탈SJZINE (7)

 

   산비탈펜션만의 무한감동 서비스

산비탈펜션은 물놀이 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펜션이기도 하다. 만화책과 소설책을 빌려보고 당구, 포켓볼 게임을 즐기며 실내에서 편안히 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드럼과 피아노, 기타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가 준비되어 있어 누구든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것까지 가능하다. 자전거를 빌려 자전거 트래킹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자 모두에게는 웰컴티와 맛있고 영양가 있는 브런치까지 제공되니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 일만 남았다!

 

산비탈SJZINE

 

펜션이름 포천풀빌라 산비탈펜션
펜션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528-3
홈페이지 http://www.sanbital.com/
전화번호 010-9905-3991
객실현황 총13개
객실테마 커플, 가족, 카페, 풀패키지
부대시설 주차장, 산책로, 스파, 정원, 수영장
서비스 조식서비스, 웰컴티 제공, 천렵도구, 악기, 당구/포켓볼, 자전거 대여 등
특이사항 실내외 수영장과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놀거리도 무료로 이용 가능.
주변관광지 산정호수,아트밸리,백운계곡,허브아일랜드,광릉수목원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