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루프탑 펜션 ‘마치 블루 풀빌라’, 객실 할인 및 연박 할인 이벤트 진행

포항시 북구 송라면 방석리에 위치한 ‘마치 블루 풀빌라’ 펜션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치 블루 풀빌라 펜션은 총 6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바다전망의 실내 수영장이 있는 객실과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는 객실로 나눌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의 인피니티 풀은 바다와 마치 하나가 된 듯 특별한 여행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 객실은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피니티 개인 수영장도 정상 운영 중이며 실내 개인 수영장도 모두 안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되고 있다. 미온 수풀로 가동 중이라 하루 전 전화 예약이 필수다. 소독과 방역은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고, 개별 바비큐장과 전 객실, 수영장은 1일 속독 방역을 기본으로 관리되고 있다. 객실에는 개별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고, 클린 시스템으로 한결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마치 블루 풀빌라 펜션은 루프탑 개별 스파 및 공용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별 개별 바비큐장은 물론 멋진 바다전망의 카페가 있어 감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 내 서비스도 다양하다. 고급 어메니티와 포근한 호텔식 침구류, 캡슐 커피 머신이 있어 달콤한 시간, 향기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마치 블루 풀빌라 4층 객실에는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 보고 싶은 영화를 선정해 특별한 추억을 더해볼 수 있다.

한편 현재 마치 블루 풀빌라 펜션은 풀빌라 객실 할인 및 연박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마치 블루 풀빌라의 객실 및 부대시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