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펜션!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기피하는 현상도 일어나고 있다. 이에 국내 지자체와 상업공간에서는 대대적으로 자체 소독 및 위생 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따뜻한 기온이 이어지면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별한 기념일인 만큼 연인과의 추억을 쌓길 원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에 숙박업체들도 발 빠르게 안전한 여행을 위한 작업이 한창이다.

그중 강원도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가 해당 펜션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에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펜션 내 다양한 서비스와 테마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풀빌라 펜트하우스에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예약도 가능하다. 직접 디자인한 생크림 케이크와 풍선 이벤트, 티라이트로 분위기 있는 객실에서 로맨틱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또한 해당 펜션의 실내 온수 수영장과 제트스파는 24시간 33도 물 온도를 유지하며, 청정 수질관리 중이라는 설명이다. 따라서 온수풀과 스파를 즐기며 디톡스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평창한우세트 역시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다. 사전예약제로 인분 A++로 채끝, 차돌박이(1인분 200g), 왕새우, 수제 소시지와 기타 야채와 된장찌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식자재는 직접 재배한 채소와 해발 700m 청정 지대인 산간 고원에서 사육된 특급 한우만을 사용한다는 설명이다.

객실에서 DVD를 대여해 영화를 보는 것도 가능하다. 젠 하우스, 타운하우스, 에코하우스, 빌라 하우스 등은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 관계자에 따르면 아침에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호텔식 브런치와 직접 볶은 원두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메뉴는 샐러드, 오리지널 번, 제철 과일, 우유, 커피 등으로 이용 시간은 오전 9시에서 10시까지다.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 관계자는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는 이벤트 연출 등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강원도 커플펜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평창 펜트하우스 풀빌라 객실은 개별 소독과 충분한 환기는 물론 안전과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객실 내의 식기류와 침구류 역시 실내 소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