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회전레스토랑, 청평 스카이타워

북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마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올라가면 커다란 유리창문으로 둘러싸인 동그란 홀 중간에 덩그러니 놓여있게 된다. 전망을 보러 왔지만 이미 사람들이 전망 좋은 자리들을 선점했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2시간동안 360도로 천천히 돌아가는 청평 스카이타워는 전 좌석에 앉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경치와 분위기를 선물한다. 눈을 크게 뜨고 보지 않는다면 인식하지도 못할 정도로 편안하게 돌아가는 자리에 앉아 천천히 만끽하는 식사를 즐겨보자. 맛에 여유를 더한 시간,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낮과 밤 모두가 완벽한 순간
차 한 잔을 마시더라도 늘 take-out하여 바삐 걸어가며 마시기 바쁜 요즘, 식사마저도 빠르고 간단하게 하고 있진 않은가? 하루쯤은 꿀 같은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청평 스카이타워를 추천한다. 양평과 가평, 서울 근교 여행의 핵심인 두 곳을 전부 잡을 수 있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 여행이 한층 더 풍요로워질 것이다. 낮에는 햇빛에 물든 북한강을 볼 수 있어 좋고 밤에는 감청색의 하늘이 담가진 듯 점점 푸르러지는 강물을 볼 수 있어 좋은 청평 스카이타워에서 낮과 밤 모두 완벽한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자.

SMART INFO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479-15
전화번호 031-584-0750
홈페이지 http://www.cptower.co.kr
영업시간 평일 11:00am~11:00pm 토요일 11:00am~01:00am 일요일/공휴일 11:00am~00:00am
층 정보 2층 vip룸, 3층 테라스, 6층 회전레스토랑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