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 만한 곳, 통영펜션 추천여행지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해외로 해외로만 다니던 커플들에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

바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섬을 품고 있는 통영이다. 잔잔한 통영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최근 핫한 여행 1번지로 떠오르고 있는 통영 가볼만한 곳으로 떠나보자.


[통영 가볼만한곳 스카이라인 루지체험장]

통영의 엑티비티 여행 1번지, 통영 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스카이라인 루지체험이다. 전 세계 6개의 지역 중 스카이라인 루지는 한국 통영이 6번째로 오픈해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특수 제작된 루지 카트를 타고 1.5km 구간의 트랙을 내려오는 어드벤쳐 활동으로 전 연령층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놀이기구이다. 간단한 조종법으로 출발지점까지는 스카이라이드 리프트를 타고 이동하면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섬과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드는 곡선, 커브, 터널 등을 통과하면서 스릴 있게 질주하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지금쯤이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통영 가볼만한곳 스카이라인 루지체험장]

엑티비티 여행을 즐겼다면 이젠 통영의 가을 감성 코드와 맞닿아 있는 곳으로 가보자.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른들까지 저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어른들에게는 그 옛날 동심을, 아이에게는 또 다른 동화 같은 세상, 커플에게는 어울리는 그들만의 시선과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그 여운을 이어 우리나라의 일몰명소 중, 최고의 장소 달아 공원으로 향해보자.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인생은 아주 사소한 순간의 찰나들이 모여 일상을 만들고, 10년이 되고, 어느새 인생이 된다. 지금 누릴 수 있는 깨알 같은 행복, 그 행복을 찾기에 통영의 낮과 밤은 정말 아름다움으로 가득해진다.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통영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 펜션여행, 통영 가볼만한 곳, 어뮤징 스토리펜션

  전 객실 오션뷰 인피니티풀의 독채형 복층 객실로 오픈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

탁 트인 바다전망과 넓은 데크는 개별 스파존과 바비큐 공간이 있다. 객실에는 100인치 스크린,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여행자들이 누릴 수 있는 낭만을 더해준다. 심플한 인테리어와 공간미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복층형 계단을 따라 침실이 있고, 침실 앞 데크는 아름다운 섬과 통영의 바다전망을 맘껏 감상할 수 있다. 최고급 호텔식 침구와 정갈한 객실은 편안함을 주고, 스탠드불빛과 밤하늘의 무수한 별들은 통영의 밤을 “참 좋다”라는 말로 대신한다.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통영펜션 어뮤징스토리펜션은 여행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모여, 더욱 성숙해지고, 사람들에게는 추억의 명소가 되어, 다시 찾게 되는 또 다른 명소가 될 것이다.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쉼이 줄 수 있는 것은 화려함이 아니다. 그 시간과 공간이 주는 조화, 그 조화속에 사람이 스며들듯 온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그것이 최고의 쉼이다. 그 쉼이 신선하고 건강한 긍정의 에너지를 만들게 한다. 여행자는 지금도, 앞으로도 설렘으로 채워줄 이곳, 어뮤징스토리펜션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여행하기 좋은 여름과 가을사이,
여러분은 그 어느 지점에 계신가요?
지금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가을을 맞으러 통영으로 가 보면 어떨까요?


[통영 가볼만한곳 어뮤징스토리펜션]

POINT
주변경관: 아름다운 섬과 수려한 자연경관
조식:  정갈한 아침조식
부대시설 : 오션뷰 인피니티풀
개별공간 : 실내캠핑존, 바비큐공간, 개별 스파 ZONE

SMART INFO
펜션명 : 경남 통영펜션 어뮤징스토리펜션
홈페이지주소 : http://amusingstory.co.kr/

주소 : 경남 통영시 도산면 도산일주로 2031 (법송리)
전화번호 : 010-4854-9687
펜션 컨셉: 모던한 복층형 독채공간

객실: 스파&복층형구조 총 5개 객실
서비스:  바비큐 세트 판매, 조식, 빔 프로젝터, 100인치 스크린, 와피데일 스피커, 올레TV, 무료WI-FI, 빈티지주방용품, 호텔식침구, 호텔식 어메니티
추천 관광지:
스카이라인 루지(펜션에서25분)
달아공원(펜션에서 30분)
동피랑 벽화마을(펜션에서 20분)
강구안 거북선(펜션에서 20분)
서피랑(펜션에서 22분)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