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펜션으로 좋은 큼직한 리조트형 펜션, 거제도 펜션마을

거제도의 큼직한 리조트형 펜션마을
다양한 선택의 폭, 고객맞춤 테마객실
단체모임 장소로 손색없는 펜션

 

당신이 생각하는 펜션에 대한 모든 것

한적하고 깨끗한 흥남해수욕장 근처 거제도 펜션마을.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체험을 요구하는 고객에게 평소 접해보지 못한 건축문화를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대표의 생각이 고스란히 반영된 새로운 형태의 펜션.

이국적이고 현대적인 외관, 친숙하고 편안하면서도 색다른 재미가 있는 실내에 바비큐장, 놀이터, 노래방, 야외 수영장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눈길을 끈다.

아이를 위한 재미난 공간,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공간, 단체손님을 위한 열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인 곳.

키즈룸부터 글램핑까지, 다양하게 즐기기

정원 한 켠에 어린이놀이터가 있어 그 동안 꾹꾹 눌러두었던 에너지를 분출하기 딱! 뽀로로, 코코몽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는 물론 부엌놀이, 꼬마자동차, 인디언텐트 등 다양한 장난감이 준비된 키즈룸은 아이는 물론 엄마, 아빠에게도 고마운 공간.

소나무가 숲을 이룬 새파란 이수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침대에 누워 감상할 수 있는 커플룸은 남해의 낭만에 편안함을 더한다.

키즈랜드 건물 4층에 위치, 오션뷰를 자랑하는 실내 글램핑장은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색다른 형태의 숙소로 재미와 멋, 안전을 다 잡았으며 최대 15명, 20명, 30명 숙박이 가능한 단체룸은 가격대비 훌륭한 시설로 인기가 많다.

거제도의 워크샵, 대학교 MT, 세미나 장소

최대 120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갖춰 단체모임 장소로 알맞은 펜션.

30명 이상 워크샵 주중패키지는 1인 기준 숙박, 저녁시간 바비큐와 조식 제공이 45000원이고 세미나실을 이용한다면 50000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이다. 20명 이상 대학교 MT는 1인 기준 주중당일 숙박이 10000원!

족구장과 노래방 시설은 흥을 돋구는데 아주 유용하며 야외활동을 생각하고 있다면 펜션 옆으로 난 산책길을 따라 2시간 30분 코스의 대금산 산행을 즐겨도 좋다.

성수기 비수기 할 것 없이 금, 토 단체룸은 늘 꽉 차는 편이니 생각이 있다면 발 빠르게 예약할 것.

 

SMART INFO

펜션컨셉: 심플
객실: 키즈룸 6 + 커플룸 8+ 가족룸 16 + 단체룸 3 = 총 33개 객실(+글램핑 9동)
서비스: 바비큐 그릴 대여, 단체 조식 신청, 야외 수영장, 산책로, 족구장, 노래방, 놀이터, 세미나실
접근성: 거제시청에서 30분
추천 관광지: 흥남해수욕장, 학동 몽돌해변, 바람의 언덕, 신선대, 해금강,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거가대교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