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스타일 레스토랑 홍대 핫플레이스 캐슬프라하

 

서울 속의 작은 유럽, 체코 스타일 레스토랑 <캐슬 프라하>

홍대를 몇 번 다녀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 보고 지나쳤을 법한 레스토랑이 있다. 동화책 속에서 빠져나온 것 같은 화려한 시계탑의 외관을 자랑하는 캐슬 프라하는 체코 정통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뿐만 아니라 화덕피자와 하우스 메이드 소시지를 즐길 수 있는 홍대의 잇플레이스.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캐슬 프라하로 떠나보자.

눈과 입이 즐거운 서울의 작은 프라하

캐슬 프라하 건물은 체코 프라하 시청광장의 오를로이 천문시계탑을 재현해 지었다. 화려하고 웅장한 외관은 여심을 사로잡고, 내부의 앤틱한 유럽식 인테리어와 인형 장식 등은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어둑하고 세련된 내부 분위기는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 날씨가 좋을 때에는 야외 테라스석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다. 입맛을 돋우는 식전 빵부터 처음 맛보는 체코 전통 음식, 이곳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다양한 메뉴를 맛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체코 전통 음식과 체코맥주 즐기기

이곳은 국내 유일의 체코맥주 전문점으로도 유명하다. 100퍼센트 체코 스타일의 8가지 맥주와 체코 전통 음식을 안주로 곁들여 먹다보면, 프라하에 여행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 이곳에서는 특별한 요리를 즐기며 그간 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즐기기

체코 전통 음식 외에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점심에는 런치가로 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다. 3만원대로 유기농 그린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해보자.

 

POINT

유럽식 인테리어, 앤틱한 소품과 장식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3층의 체코 정보 문화원과 기프트샵에 들러 구경하기
체코 전통 맥주 도전! 연인과 함께 오붓한 비어 타임 즐기기

SMART INFO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7길 59
전화번호 : 02-337-6644
메뉴&가격 : 피자 12000원~, 프랑크프루트소시지 18700원 샐러드 16000원~, 보헤미안 밋로프 22000원, 비프굴라쉬 26000원, 맥주 7000원~ 등
운영시간 : 평일 11:30~02:00 / 일요일 11:30~03:00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