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감성 가득한 가을여행가볼까?

부모님과 딸이 만들어가는 예쁜 양수리 하얀나무펜션,
예쁜 딸의 마음처럼 인스타감성펜션으로 거듭난다.

가을 여행하기 어디가 좋을까?
좋았던 옛 추억을 떠올려보기도 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다, 새로운 곳을 찾아가기도 한다.
그보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가을 냄새가 나는 곳으로 향하는 것이 정답이다.
모닥불을 피워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고 싶은 곳,
왠지 쓸쓸해지는 가을 마음을 따스한 온기로 데워줄 수 있는 곳,
타닥타닥 장작 나무 타는 냄새가 좋고,
볏짚에서 나는 마른풀 냄새가 싫지않은 곳,
조금은 차가운 가을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지만, 그 가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
테라스에 앉아 시골의 풍경이 그림처럼 다가오는 곳,
이 모두가 하얀 나무 펜션에서 가능하다.

[양수리펜션 하얀나무펜션 테라스전경]


시간이 지날수록 펜션도 함께 나이가 들어간다.

운영하는 사람도 세월 따라 펜션처럼 한해,두해 나이가 들어간다. 그래서 펜션은 점점 운영자를 닮아가기도 한다. 한 세대가 흐른 지금 새싹처럼 하얀나무펜션은 다시 피어나고 있다.
사랑스러운 딸의 손길이 부모님의 펜션을 새로운 감성 공간으로 바꾸어 놓았다.
시대의 흐름을 알고, 변하지 않는 펜션은 퇴색되기 마련인데, 부모님의 시간과 딸의 감성이 합쳐져 제2의 하얀나무펜션으로 다시 시작된 것이다.

[양수리펜션 하얀나무펜션 전체전경]

하얀나무펜션은 서울근교 40분 거리, 떠나고자 한다면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양평군 양수리에 있다. 숙박시설은 5개의 객실로 조용하게 쉴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커플 감성의 인테리어로 여자들의 마음을 아는 펜션, 인스타그램에서 찾고자 하는 여자감성이 자연스럽게 객실에 묻어난다. 숙박에 포토공간을 추가해 추억의 장소로 만들어주었다. 멋진 테라스의 공간은 카페처럼 꾸며져, 오후 햇살아래 있다보면 “참 좋다, 참 좋다” 라고 절로 속삭이게 된다.

[양수리펜션 하얀나무펜션 인스타감성 펜션 객실내부]

가을이라, 여행을 떠난다. 아니 예쁜곳을 알게 되었으니 기분전환으로 여행을 간다. 화려하고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작은 욕심, 그 마음이 하얀나무펜션으로 이끈다.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이 한번 마음을 주고, 그 마음이 추억이 되면, 쉽게 잊히지 않는다. 그런 펜션으로 남았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생긴다. 커플 공간도 있지만, 소규모 가족, 친구들과의 서울근교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머무는 장소가 좋으면, 그날의 추억은 10년을 20년을 두고두고 기억해 두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 후 우린 다시 추억의 장소를 찾게 된다.

하얀나무펜션의 밤은 더욱 은은하게 다가온다.
테라스에 전구가 켜지고, 야외 잔디정원의 불빛들이 펜션을 따뜻하고 평온한 시간으로 만들어준다. 휴대폰에서 들려오는 잔잔한 음악과 가을바람, 모닥불에서 나무 타는 냄새까지, 가을은 이미 내 안에 가득해진다.

[양수리펜션 하얀나무펜션 야경]

양평에는 펜션 여행만 좋은 것이 아니다. 다양한 데이트코스들도 많고, 맛집들도 즐비하다.
양평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두물머리의 운치는 빼놓을 수 없다. 지금 즈음이면, 도란도란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두물머리 둘레길을 따라 가볍게 산책을 즐겨도 좋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양평 테라로사를 지나칠 수 없다.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 선곡부터, 진한 커피 향이 테라로사의 홀을 가득 채운다. 테라로사의 매장 내부는 마치 소극장 느낌이 든다. 커피 향도 좋지만, 다양한 사람들의 시간을 함께 공유하기에 더 의미가 깊어진다. 마치 그 공간 안에서는 모두가 주인공처럼 말이다.

가을을 더 가까이 느끼고 싶다면, 중미산 휴양림 산책도 좋을 것 같다. 가벼운 운동화를 신고, 가을 산과 대면해 보자, 멀리 본 가을이 아닌, 내가 느낄 수 있는 가을 산속으로 걸어가 보면, 또 다른 힐링을 느낄 수 있다.

SMART INFO
#양수리커플펜션 #하얀나무펜션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서능로 53
홈페이지 주소 http://whitewood.co.kr/
전화번호   010-9205-5322
펜션 컨셉 : #인스타감성펜션
부대시설 : 개별바베큐장, 잔디정원, 족구장, 농구대, 모닥불, 배드민턴, 탁구대, 주차공간, 사전예약픽업서비스실시
특이사항 :  서울근교 양평펜션, 대중교통으로 이용가능, 커플, 가족, 단체객실 보유
주변관광지 : #테라로사 #두물머리 #세미원 #양평레일바이크  #중미산휴양림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