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춘천여행지 ‘제이드가든’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춘천 <제이드가든>

어떤 코스를 따라 걸어볼까

제이드가든은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테마정원이다. 3천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식물과 유럽을 대표하는 테마 정원을 둘러보며 웃고 이야기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나무내음길, 단풍나무길, 숲속바람길 등 걷기 좋은 코스가 다양한 오솔길과 가든을 거치도록 짜여져 있어 풀향기를 따라 천천히 걷기만 하면 된다. 특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는 단풍나무길로 웨딩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는 웨딩가든이 포함된 코스이다.

어머, 여긴 꼭 가야해! 은행나무미로원과 마녀의 집

제이드가든에만 있는 특별한 공간을 조금 더 소개하자면, 은행나무를 울타리로 만들어 길을 찾아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은행나무미로원과 동심을 자극하는 공간인 으슥한 숲 속의 마녀의 집, 흔히 볼 수 없는 이끼와 자연 그대로의 야생화를 만날 수 있는 이끼원 등이 있다. 이탈리안가든과 영국식보더가든 등 유럽의 테마정원을 체험하는 즐거움도 누려보자.

가드닝 강좌와 유기농 식사

제이드가든이 특별한 이유, 또 있다. 바로 가드닝 강좌와 다양한 상설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는 것. 이론수업과 야외 실습을 통해 직접 파종해보고 남은 씨앗은 집에서 심어볼 수도 있다. 굴봉산에서 직접 캐온 유기농 산나물로 만든 산채 비빔밥과 연잎 밥을 즐길 수 있는 제이드가든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것도 빼먹지 말자.

SMART INFO

이용시간 : 연중무휴 09:00-19:30 (폐장 1시간 전까지 입장가능)
입장료 : 어른 8500원, 중고생 6500원, 어린이 5500원 (할인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찾아가는 길 : 상봉역(7호선, 중앙선)→굴봉산역(제이드가든역/55분 소요)→제이드가든 셔틀버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