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호텔식펜션 강원도 양양 골든베이펜션

객실부터 브런치까지, 럭셔리 유럽풍 호텔식 펜션 <골든베이>

유럽의 어느 작은 호텔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곳, 골든베이 펜션이다. 이탈리안식 브런치가 제공되며 호텔식 침구와 인테리어로 최고급 유럽풍 호텔에 간듯한 기분이 드는 곳. 하조대 해수욕장이 바로 내려다보이는 황홀한 오션뷰까지. 특별한 시간이 가능한 곳, 골든베이로 떠나보자.

펜션이야 호텔이야?

탁트인 원룸형의 객실은 커플과 가족단위의 손님을 위한 것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유럽풍의 아기자기한 가구,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호텔식 펜션을 표방하는 곳 답게 펜션보다는 호텔 객실같다. 여기에 로마네스크식 개별 테라스가 운치를 더한다.

힐링이 되는 바다, 그리고 정원

하조대 해수욕장이 펜션의 정원처럼 바로 앞에 펼쳐져 있어 언제든 해변을 따라 산책할 수 있다. 비치로드도 잘 되어 있어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 보드 등을 타며 해변을 만끽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까운 하조대에서 일출을 보며 소원을 빌고 아름다운 해안절벽과 소나무숲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 야외 데크 바비큐존이 있는 펜션의 정원에는 천연 잔디와 각종 해송이 어우러져 있어 편히 쉴 수 있다.

골든베이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골든베이의 1층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이곳은 전통 이탈리아 요리로 소문이 난 맛집이기도 한데, 파스타부터 샐러드, 피자와 아이스크림까지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먹물파스타나 사과 바나나 과일피자 등 흔히 맛보기 어려운 독특한 메뉴도 있다.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하고 다음 날 아침에는 이곳에서 간단한 브런치까지 제공된다. 향이 좋은 아메리카노와 프렌치토스트로 아침을 해결하고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을 떠나보자.

POINT
주변 경관 : 해외 휴양지가 부럽지 않은 유럽풍 정원과 푸른 동해 바다
이탈리안식 저녁 식사 or 바비큐 파티 즐기기

SMART INFO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638-5
전화번호 : 010-5265-6820
객실현황 : 총 6개
객실테마 : 유럽풍(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커플이벤트 신청 가능(유료), 픽업서비스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3시간
주변관광지 : 하조대해수욕장, 경포대, 경포호, 낙산해수욕장, 대관령양떼목장, 대포항, 설악워터피아, 주문진, 참소리박물관

사진 제공 : 아이넷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