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한옥스테이 서유숙

마음 속 고향집으로 가는 외출, 충주 <서유숙>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곳

충북 충주에 위치한 서유숙은 황토와 소나무만을 사용하여 지은 한옥 독채 펜션으로 자연친화적인 펜션이다. 약 천여평에 달하는 정원에서는 계절마다 다른 향과 빛깔을 자아내는 다양한 야생화를 만날 수 있고, 손으로 수 놓아진 깨끗한 광목이불이 있는 한옥방에서 쉬어갈 수 있는 곳. 한옥이 있는 시골집이 고향이 아니더라도, 마음 속에서 그려왔던 완벽한 고향집을 만나고 싶다면 서유숙으로 가 보자.

건강하게 먹고 자는 시간

서유숙은 먹고 자고 입는 의식주 전반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웰빙 한옥 펜션이다. 우선 황토와 소나무만을 사용하여 지은 자연친화적 펜션 건물에, 직접 만든 친환경적인 소재인 광목으로 만든 이불과 소품 등이 있어 쾌적하고 건강하다. 아침마다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서비스는 유기농 한식 식단으로 죽, 유기농 야채 샐러드, 수제 과일 야구르트, 구운계란, 장아찌, 간장, 연차, 커피 등이 제공되며 계절에 따라 잣죽이나 팥죽, 토스트, 베이글 등으로 메뉴가 변경되기도 한다.

한옥의 멋과 펜션의 편리함이 갖춰진 고급 한옥

서유숙은 한옥 펜션답게 한옥의 멋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으로 고급스러운 한옥 객실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또한 취사도구와 한옥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철제 침대, 목제 침대 등이 갖추어져 있어 간단한 취사와 입식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객실마다 인테리어나 형태, 덧창을 열었을 때 보이는 풍경 등이 모두 다르기때문에 예약하기 전에 미리 홈페이지에 들러 천천히 살펴보자.

POINT
주변 경관 : 계절마다 다른 향과 빛깔을 자아내는 다양한 야생화가 있는 정원

직접 수놓은 친환경 광목천 이불과 유기농 아침식사로 건강해지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5개
객실테마 : 한옥 / 커플, 가족
서비스 : 조식서비스(무료)
주변관광지 : 충주 민속공예거리, 봉황경, 앙성탄산온천, 충주 청룡사 위전비, 양성온천지구, 청룡사지, 청룡사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