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을 위한 럭셔리펜션 충북 진천 아랑훼스펜션

풀빌라부터 캠핑카라반까지, 연인을 위한 럭셔리 펜션 <아랑훼스>

아랑훼스는 스페인의 작곡가 ‘호아킨 로드리고’의 아내를 위해 쓰여진 사랑의 협주곡이다. 우리에게는 <토요명화>의 시그널 음악으로 잘 알려져 있다. 6개 룸에는 클라리넷, 바순, 오보에 등의 악기 이름이 붙여져 있는데, 모두 복층형 독채 펜션으로 바비큐파티부터 스파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자연 속의 아랑훼스

충북 진천에 위치한 아랑훼스는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조용하고 안락한 청정자연속에 위치하고 있다. 넓은 데크로 이루어진 고급스런 수영장에는 푸른 숲과 맑은 하늘이 비쳐 더욱 상쾌한 느낌을 준다. 모든 객실에는 주변을 조망할 수 있는 통유리가 있어 별로 수놓인 밤하늘을 보기에도 좋다.

풀빌라부터 캠핑카라반까지

이곳의 객실은 복층형 독채 펜션과 풀빌라 펜션, 캠핑카라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하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데크와 바비큐장, 개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복층형 독채 펜션의 경우 편백나무로 만든 히노끼탕까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풀빌라 펜션에는 넉넉한 크기의 스위밍 월풀이 준비되어 있다. 캠핑카라반에서는 숲 속 캠핑을 만끽할 수 있어, 조금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선택해보자.

아랑훼스’s special service

아랑훼스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 또한 특별하다. 아침에는 향긋한 아메리카노와 맛있는 브런치가 준비된다. 주스나 우유, 샐러드,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토스트 등 든든한 브런치로 식사를 해결하고 여행을 떠나보자. 바비큐 셋트를 주문하면 장을 볼 필요없이 편하고 풍요로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펜션에서 직접 기르는 유기농 야채도 맛볼 수 있다.

 

POINT
주변 경관 : 산으로 둘러싸인 충북의 청정자연, 맑은 공기와 가득한 별을 마음껏 감상하시라!
청정 자연 속 풀장에서 물놀이, 맛있는 브런치와 스타벅스 커피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11개 (독채6+풀빌라2+캠핑카라반3)
객실테마 : 럭셔리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픽업서비스, 보드게임 및 무선인터넷 가능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1시간 30분
주변관광지 : 양지파인리조트, 한택식물원, 농다리, 종박물관, 이월저수지

 

사진 제공 : 아이넷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