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카페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여행준비? 난 여기서 끝내!
현대카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라이브러리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트래블 라이브러리.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는 여행을 준비하거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설렐 수 있는 공간이다. 현대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꼭 한 번 들려봐야 마땅한 트래블 라이브러리! 한 장의 카드로 2명이 더 동반할 수 있으니 총 세 사람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 입구에 있는 카드리더기에 카드를 긁으면 문이 열리고 드디어 라이브러리 안으로 입성! 요즘 같은 더운 날, 혹은 추운 날 데이트와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설레는 이 맘, 부푸는 기대감
트래블 라이브러리에 문이 열리고 갑자기 ‘착착착’ 하는 소리가 들려 소리가 나는 쪽으로 시선을 돌리니 거대한 타임테이블이 작동하고 있다. 이는 실제로 인천공항의 타임테이블과 동일한 시간표라고 하니 보는 것만으로도 공항에 온 듯한 설렘이 느껴진다. 프론트에서 받은 출입카드를 찍고 3층으로 올라가면 대형 서재들이 웅장한 위엄을 내뿜으며 반겨주는데, 여기서 원하는 도시의 원하는 여행서적을 골라 1층 북카페로 내려와 보거나 3층에 있는 자리에서 보면 된다. 또한 트래블 라이브러리의 하이라이트는 전세계의 길거리를 대형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3D 맵! 3D지도와 스트리트 뷰 기능을 지원하여 자신이 갈, 혹은 다녀왔던 여행지들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꼭 한 번 체험해 볼 것!

SMART INFO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18
전화번호 02-3485-5509
웹사이트 http://library.hyundaicard.com/index.hdc
TIP! 현대카드 한 장으로 본인과 동반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