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준비? 난 여기서 끝내!

 

sjzinecover

 

시간이 넉넉한 사람이라면 즉흥적으로 마음 내키는 대로 여행을 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충분한 계획을 수립하여야 어렵사리 떠난 여행에서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수 있을 것. 알찬 여행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 계획.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빈틈없는 계획을 수립해보자.

 

SJZINE (6)

 

SJZINE (4)

 

   설렘 가득 안고

현대카드를 갖고 있다면 동반 2인까지 입장 가능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입구에 있는 카드리더기에 현대카드를 읽히면 문이 열리면서 밖과는 다른 묘한 분위기가 흐른다. 떠나려는 사람들과 떠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공간, 현대카드 트러블 라이브러리에서라면 이미 떠나온 듯 점점 부푸는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심지어 문을 들어서면 오른쪽 벽에 커다랗게 있는 타임테이블이 그 마음을 배로 만드는데 이는 인천공항의 실제 항공편 스케쥴과 동일하다고 한다. 전 세계의 유명 도시들의 지도를 열람할 수 있고 여행코스가 담긴 서적도 꺼내볼 수 있으니 흐릿했던 여행계획을 점점 더 선명하게 만들 수 있다. 필기도구가 없더라도 걱정은 No! 테이블 위에 놓여진 연필과 메모지에서 배려심이 느껴지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나의 여행이 더욱 완벽해질 거란 예감이 든다.

 

SJZINE (2)

 

SJZINE

 

   미리 둘러보는 나의 여행지

프론트에서 지급받은 패스카드를 태그한 뒤 2층으로 올라가면 매달 새로운 여행지로 우리를 끌어주는 여행매거진들이 놓여있다. 여기서 한 층 더 올라 3층에 가면 전 세계를 닮은 여행서적이 당신을 에워쌀 것. 서있는 것만으로도 서재의 웅장함에 압도당하게 되는 3층에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의 진가가 발휘되는 것이 있는데 전세계를 3D맵과 스트리트뷰로 둘러볼 수 있는 키오스크가 그것. 전세계의 랜드마크와 길거리를 대형 스크린으로 볼 수 있으며 목적지를 입력하면 스크린에 비친 커다란 지구가 빙그르르 돌면서 목적지로 데려다 준다. 빨려 들어가는 듯한 압도감과 실제 랜드마크에 가있는 듯 한 현실감을 동시에 선사해주니 자신이 갈, 혹은 다녀왔던 여행지들을 둘러보며 여행의 예습과 복습을 해보도록 할 것!

 

SJZINE (3)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18
전화번호 02-3485-5509
홈페이지 http://library.hyundaicard.com/travel/index.hdc
입장료 무료 (현대카드 한 장으로 본인과 동반 2인까지 입장 가능.)
이용시간 화-토 12:00 ~ 21:00 일요일 11:00 – 18:00 매주 월요일, 설/추석 연휴 휴관, 법정공휴일 운영시간 일요일과 동일
TIP! 트래블 라이브러리에 배치되어 있는 지도 중 ‘열람/지도’라고 적혀있는 것은 구매도 가능하다.
TIP! 여행에 포인트가 되어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전시/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둘러보도록 하자.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