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의 숨은 힐링지 쉬자파크

마음 놓고 팍! 쉬자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지만 더욱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에도, 피곤한 평일 출근길에도, 회사에서 실컷 혼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우리는 언제나 이런 생각을 한다. “아, 쉬고 싶다.” 쉬어가고 싶은 당신에게 권하고 싶은 여행지는 경기도 양평의 쉬자파크. 마음 놓고 팍~ 쉬어갈 수 있는 쉬자파크에서 지친 일상에 쉼표 하나 찍고 가는 것은 어떨까. 하루쯤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쉬어도 괜찮다.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 ‘오늘이 내 남은 인생 중에서 가장 젊은 날이다.’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초가원과 트리마켓
쉬자파크는 휴식이라는 단어를 잊은 당신에게 권하고 싶은 쉼의 공간이다. 나무 사이로 뻗은 싱그러운 데크길은 늘 바삐 달려온 당신의 마음을 토닥이며 잠시 쉬어가라 말해준다. 시원한 폭포가 흐르는 데크길에서 산책을 마쳤다면 초가원으로 향해보자. 향긋한 허브와 새콤달콤 따뜻한 블루베리차가 휴식을 도울 것이다. 초가원에서는 디퓨져(방향제), 향초, 허브와 블루베리를 이용한 쿠킹클래스 등 특별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는 쉬자파크 내에 특별한 시장이 열린다. 산속에서 열리는 그린마트인 ‘트리마켓’이 개최되는 것. 쉬자파크만의 독특한 문화마켓으로 친환경 농산물과 예술가 및 장인들의 공예품, 골동품 등 다양한 물건과 먹거리 등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다.

 

양평의 숨은 명소 쉬자파크는 주변 양평펜션들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신선한 체험을 주기 때문에 점차 알려지고 있다.

SMART INFO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쉬자파크길 193
전화번호 031-770-1008
홈페이지 http://swijapark.com
입장료 무료
이용시간 매일 09:00 ~ 18:00 (추석, 설날, 1월 1일 휴무)
초가원 향기테라피 체험관 10:00 ~ 17:00 (토, 일, 공휴일)
TIP! 초가원은 어른들의 조용하고 차분한 휴식을 위해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된다. (체험프로그램 제외)
TIP! 초가원 체험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문의 010-2534-0193)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