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커플전용펜션 ‘대관령가는길’

연인을 위한 애정저격 펜션! <대관령가는길> 커플 전용 펜션

대관령은 어느 계절에 가도 좋은 커플 여행지이다. 날이 따뜻할 때에는 푸른 초원을 노니는 양떼를 보고 숲길을 걸으며 오붓한 힐링 타임을 가지고, 추운 겨울에도 설원풍경을 보며 스키 등의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대관령에 가는 길에 하룻밤 묵어야 할 로맨틱한 공간이 필요하다면,  역시 <대관령가는길> 펜션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커플을 위한 공간

커플전용펜션답게 최고급 월풀 스파와 욕조가 욕조나 침대 옆에 마련되어 있어 편하고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마련해준다. 저녁에는 바비큐 디너 세트를 주문해 푸짐하고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장을 봐서 직접 바비큐를 준비하더라도 기본 양념장은 무료로 제공된다.

대관령가는길의 특별한 시간

카페 프로방스에서는 티타임을 즐기며 각종 할인쿠폰과 여행안내지를 받아볼 수 있다. 날이 좋으면 정원의 그네의자에 앉아 향기로운 꽃들에게 눈인사를 건네보자. 한겨울에는 펜션 주변에 형성된 천연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즐길 거리로 가득한 평창 여행

대관령가는길 펜션 주변에는 커플이 가기 좋은 명소가 특히 많다. 레포츠를 즐기기 좋은 휘닉스파크, 자연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허브나라, 말이 필요없는 정동진 해변과 평창의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봉평재래장터와 평창무이예술관, 효석문화마을까지. 이제, 떠날 일만 남았다.

 

POINT
주변 경관 : 강원도 청정자연, 깊고 푸른 산과 숲,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하게 스파파티 즐기기
한겨울의 천연 눈썰매장에서 썰매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6개
객실테마 : 모던&심플/ 커플
서비스 :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기본양념제공, 커피&티 서비스,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2시간
주변관광지 : 휘닉스파크, 허브나라, 정동진, 효석문화마을, 봉평재래장터, 평창무이예술관, 한국자생식물원, 삼양대관령목장, 강릉경포대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