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가볼만한 실내동물원 “더쥬”, 도심에서 희귀 동물과 교감하기

겨울방학,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추운 겨울 야외보다는 실내를 선호하는 부모님, 놀고 싶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아이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 실내 동물원이 아닐까? 최근 강동구 둔촌동에 특별한 애니멀 뮤지엄이 오픈되었다. 작고 귀여운 아이들의 눈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멜레온은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까?  유치원 아이처럼 큰 덩치를 자랑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거북이가 성큼 다가온다면? 눈동자는 점점 커지고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들려오고, 입꼬리에 미소가 그려지면서 아이들은 희귀한 놀이공간 속으로 점점 빠져 들어가게 된다.

도심 속 실내 동물원 더쥬는 전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50여종의 동물들만 선별해 최적 온도와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낯선 나라에 온 동물들도 적응력이 빨라, 매주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동물을 직접 만지고, 교감하는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더쥬가 사랑 받는 이유는 동물을 사랑하는 기본원칙과 인위적인 교감이 아닌 서로 소통하며, 교감할 방법을 일깨워준다는 것이다.

호기심으로만 바라만 보았던 그 동물원이 아니라~ 직접 만져보고, 들어보고, 먹이를 주면서 아이들은 나와 다른 동물과 소통하는 법을 하나 둘 배워나간다.

더쥬의 체험프로그램은 동물의 컨디션이 최우선이다.

더 다양하고 퀼리티 높은 체험프로그램을 위해서, 동물들의 기분과 성향 등을 꼼꼼히 분석해 최적의 환경에서 체험의 경험을 제공한다. 실내 동물원은 2,3층으로 연결되어 있어 관람자들의 동선까지 고려해서 설계 되었다. 2층에는 카멜레온, 프레리독, 북극여우, 미어캣, 사막여우, 회색앵무, 메이저미첼코카투, 뉴기니와 등 다수의 희귀 동물을 만날 수 있다. 3층에는 히야신스 마카우, 알다브라거북, 토코투칸, 빈뚜롱, 올빼미, 닥터피쉬 외 다수 품종들이 있다. 층별 체험프로그램은 동물 사육사로부터 동물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체험할 수 있는 먹이 주기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이 있다. 그외 각종 공연과 원어민 영어 워킹 사파리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관람전 프로그램을 체크해 방문한다면 만족도 높은 시간이 될 것이다.

실내 동물원 더쥬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지역주민 할인, 가족할인, 장애우,만65세이상 어른 할인으로 20~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아이들에게만 좋은 장소? 아니죠 더쥬는 어른들을 위한 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체험할 동안 엄마들은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며,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간직할 수 있다.

가족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심속 이색 데이트코스, 실내동물원 더쥬로 향해보자. 우리아이를 위한 특별한 겨울방학 체험코스는 실내동물원 더쥬가 충족시켜준다.

업체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299 우용빌딩 2층
지번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49-13 우용빌딩 2층
전화번호02-470-2003
홈페이지 http://www.the-zoo.co.kr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