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선물하는 생애 가장 특별한 생일

 

sjzinecover

 

재작년엔 패스트푸드점, 작년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이번에는 실내 키즈놀이터에서 해주려 했더니 짝꿍이 거기서 했다며 따라 하는 것 같아 싫다는 우리 아이. 가족들과 오붓하게 보내고 싶지만 또 심심한 것 같아서 싫다고 칭얼대는 아이. 소중한 내 아이의 이번 생일은 어디서 보내야 좋을까?

 

sjzine

 

sjzine (2)

 

   가장 한가할 엄마

보통 아이의 생일파티를 진행하게 되면 동분서주 가장 바쁜 것은 단연코 엄마. 하지만 이번 생일에 가장 한가한 사람은 엄마가 될 것이다. 프라이빗한 키즈파티가 가능한 hsville에서는 파티준비를 케이터링 전문가들이 도와주어 아이의 생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꾸며준다. 또한 파티 후 선생님과 함께 hsville이 지닌 자연의 품에서 뛰어 놀거나 즐거운 수업을 진행하는 동안 엄마들은 F1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고 디톡스에서 사우나와 스파를 즐기며 여유를 누릴 수가 있다. 그동안 아이와 함께라면 여유를 포기해야만 했던 엄마들에게 여유를 되찾아주는 것은 hsville의 몫이다.

 

sjzine (6)

 

sjzine (7)

 

   색다른 생일파티

가족단위의 생일파티와 아이와 아이의 친구들이 참여하는 생일파티 등 아이와 부모가 원하는 형태로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한 카멜레온 같은 생일파티가 hsville에서는 가능하다. 가족단위든 아이의 친구들이 참여하는 생일파티든 hsville 키즈파티가 좋은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프라이빗’하다는 것. 다른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마련인 생일파티가 불편했던 아이와 엄마라면 hsville의 키즈파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다른 이들의 주목을 받지도 않고, 시끄러워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될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우리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우리만의 시간, hsville 키즈파티가 더욱 특별한 이유다.

 

sjzine (10)

 

P&P_20150907_MG_3051

 

   파티 후 우리가족만의 또 다른 파티

아이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 중 아이들이 선생님과 수업할 때 엄마들은 여유를 부릴 수 있지만 가족끼리 파티를 즐길 경우에도 우리가족만의 여유가 가능하다. 파티 후 수영장에서 우리가족만의 물놀이를 즐기거나 F1 야외 정원에서 연꽃을 비롯한 잉어, 소금쟁이 등 다양한 수중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으며 디톡스에서 족욕과 사우나를 즐길 수도 있다. 우리가족만의 특별하디 특별한 하루를 hsville에서 만들어보자. 그간 보여주던 웃음보다 훨씬 더 밝은 웃음과 함께 양 손의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우리 엄마아빠 최고!”라고 외치는 아이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sjzine (4)

 

HSVILLE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490-9
전화번호 1599-0853
홈페이지 http://www.hsville.co.kr
객실안내 F1, F2, F3, 사과집, 스위스산장, 독일식주택, 황토집, 강가의 집, 라르고 료칸, 디톡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