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진 곳, 연어의 고향 펜션

양양은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이후 수도권에서 오가기 쉬운 여행지가 되었다. 여름에는 서핑 성지로 손꼽히고 가을이 되면 설악산, 동해 바다, 억새숲과 코스모스 군락지가 있는 남대천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 명소가 된다. 그런데 앞에서 언급한 세 곳을 비롯해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오색약수터 등 유명 여행지와 접근성이 좋은 펜션이 있다. 바로 연어의 고향 펜션이다.

연어의 고향은 서울에서 차로 이동하면 3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으며 해안 도로인 7번 국도를 끼고 있기 때문에 대관령 양떼목장부터 동해 바다, 설악산까지 알차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뚜벅이 여행자의 경우 양양시외종합터미널에 도착한 후 10분 정도 버스를 타면 펜션에 다다르게 된다. 펜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낙산해수욕장, 30분 거리에 낙산사가 있는데 이렇게 일출 명소와 거리가 가까워 아침 산책 코스로 딱 좋다.

연어의 고향에 들어서면 유럽풍 외관의 펜션, 넓은 잔디밭,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펜션의 하얀 외벽은 주변의 푸른 자연 경관과 잘 어우러져 숲속의 어느 고즈넉한 집을 떠오르게 한다. 무엇보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화초를 만날 수 있는 하트정원과 시크릿 정원이다. 드넓은 정원에서 알록달록 저마다의 빛깔을 뽐내는 꽃들 사이를 거닐며 힐링을 만끽하는 것이 이곳의 묘미다. 정원을 산책하고 있으면 나만 알고 있는 비밀의 정원을 가진 기분이 든다. 나무데크길을 걷다가 울창한 나무와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싱그러운 감성 사진이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펜션은 가족형 객실과 커플 전용 객실로 나뉘며 총 10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형 객실은 3~4명 또는 4~6명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구성되며, 원룸형 구조와 투룸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구성원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밝은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개별 데크와 바비큐장이 준비되어 있다. 야외에서는 어린이 수영장, 공과 배드민턴 채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족구장, 힐링숲 야외 바비큐장, 공용 실내 바비큐장, 30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 같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파티를 할 때 그릴, 숯, 불판 등을 포함한 바비큐 시설은 2~3인 기준 1회 15,000원, 4~6인 기준 20,000원의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캠프파이어를 하고 싶다면 사전 예약 및 문의가 필수다. 철저한 위생관리로 깨끗하면서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힐링 숙소를 고르고 있다면 연어의 고향에서 머물면 어떨까.

강원 양양군 양양읍 동해신묘길 8-3

033-672-6809

http://www.home4salmon.com/

입실 15:00 퇴실 11:00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