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생맥주와 야경이 멋진 부산 더베이101

더베이101 시원한 생맥주와 바닥에 비치는 마천루

부산타워에서 내려다보는 야경도 멋지지만 내 위로 쏟아질 듯 한 야경을 눈 앞에 두고 시원한 맥주 한잔을 기울일 수 있는 곳이 부산에 있다. 바로 해운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한 더 베이 101! 부산에서의 밤, 아직 숙소로 들어가기 아쉽다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1층에 자리잡고 있는 핑거스앤쳇에서 피쉬앤칩스를 주문해보자. 농어, 광어 등 신선한 선어를 튀겨 감자튀김과 곁들여 나오는 메뉴이다. 여기에 식도를 얼려버릴 듯 차가운 생맥주는 떨어질 수 없는 짝궁! 맥주와 피쉬앤칩스를 먹으며 마천루의 야경을 보고 있노라면 여기가 부산인지 외국인지 헷갈릴 정도. 한 번쯤 해운대 마천루(마린시티)의 화려한 야경사진을 접한 적이 있을 것이다. 해운대 마천루는 비가 온 다음 날 바닥에 고인 빗물 위에 비치는 반영으로 인해 사진이 더욱 화려해진다. 이런 이유 때문에 비가 오지 않는 날 출사를 나오는 사람들은 바닥에 바닷물을 퍼 올려 반영을 연출하는 재미난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천루의 불빛이 바닥에 비칠 때 마치 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내린 듯 하다.

부산 바다를 누비다

더베이101는 그저 ‘야경이 멋진 곳’이라고만 생각한다면 오산! 멀리서부터 보이는 더베이101 앞 바다에 빼곡하게 들어선 요트들의 정체가 궁금했는데, 그것은 바로 더베이101의 요트 투어에 쓰이는 요트들. 개인의 취향과 여행컨셉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여러 투어가 준비 돼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요트를 체험할 수 있는 퍼블릭 투어, 바다가 붉게 물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선셋투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투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투어 등  부산 바다를 보는 것을 넘어 그 위를 자유롭게 누벼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예약해 볼 것! 바닷바람을 스치고 가노라면 마치 자신이 한 마리의 부산갈매기가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MART INFO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52
전화 051-726-8888
요트투어 문의 E-MAIL ssleisure@hanmail.net
웹사이트 http://www.thebay101.com/
영업시간 11:00~01:00 (핑거스앤쳇 키오스크 매장 기준, 매장마다 영업시간 상이함.)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