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데이트 LOVE낚시카페

 

sjzinecover

 

설레는 맘으로 잡은 데이트 날, 비가 온다거나 여자친구가 영화보고 밥 먹고 영화보고 커피 마시는 게 지겹다며 툴툴댄다면 다른 플랜을 생각해야 한다. 늘 하는 데이트지만 조금은 색다르게, 조금 더 특별하게 할 수 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바로 여기!

 

SJZINE (8)

 

SJZINE (2)

 

   실내에서 느끼는 쫀쫀한 손맛

서울 근교의 낚시터에 가지 않아도, 비가 오더라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이곳 love낚시카페(신림점 / 개봉점)는 낚시 애호가들과 이색데이트를 즐기려는 센스있는 커플들이 찾는 곳이다. 준비된 낚싯대와 미끼를 챙겨 자리를 잡으면 친절한 직원들이 세심하게 설명을 해주니 낚시에 대한 경험이 전무후무한 사람일지라도 쉽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낚싯대를 비롯한 낚시에 필요한 물품을 모두 무료로 대여해주며 불린 사료를 미끼로 사용하기 때문에 지렁이나 생새우 등을 만지기 어려워하는 여성손님도 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물고기가 미끼를 물어 낚싯대에 입질이 온다면 뜰채로 물고기를 떠올린 뒤 바늘을 제거하면 된다. 이때 여자친구에게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고 싶은 남자친구라면 능숙한 손길로 물고기 입에서 바늘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보자. 여자친구의 눈은 하트로 변해있을 것. 당신은 물고기보다 더 큰 월척인 사랑도 함께 낚은 셈이다.

 

SJZINE (9)

 

SJZINE (6)

 

SJZINE (5)

 

   풍성한 선물은 보너스

사랑도 낚고 물고기도 낚았다면 이번엔 선물을 낚을 차례! 바늘을 제거한 물고기를 가지고 카운터 앞에 위치한 전자저울로 향하자. 입장 시에 받은 전자식 팔찌를 태그한 뒤 물고기를 저울에 넣고 잠시 기다리면 물고기의 무게가 뜬다. 물고기에 무게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love낚시카페는 해당 상품의 숫자 범위 안에 물고기의 무게가 들어가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향어, 비단잉어, 비단향어, 메기, 금붕어, 5000g 대왕잉어 등 어종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낚시 좀 한다 싶은 사람이라면 도전의식을 불태워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sjzine

 

love낚시카페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 421 샤인텔(신림점) / 서울시 구로구 개봉동 464-9 (개봉점)
전화번호 02-883-2181(신림점) / 02-6052-2181 (개봉점)
블로그 http://blog.naver.com/mshyuk1
이용요금 시간당 10,000 현금할인 여성 9,000 커플 18,000 어린이 5,000
영업시간 14:00 ~ 26:00(AM02:00) / 주말 12:00 ~ 26:00(AM02:00)
TIP! 앞치마, 팔토시, 장갑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