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같은 순간, 마법같은 공간! 양평 오즈펜션

 

오즈펜션진커버

 

두물머리와 세미원 등 힐링 장소로 사랑 받고 드라이브 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히는 팔당댐이 있는, 물 맑기로 소문난 양평에서 생애 마법 같은 순간을 만나고 싶다면? 오즈펜션으로 향해보자. 오즈의 마법사의 도로시가 뛰어 놀 것 같은 넓은 마당, 마치 꽃의 궁궐인 듯 흐드러지게 펜션 주변을 에워 싼 들꽃들과 친척집에 놀러 온 듯 친근하고 편한 사장님까지. 이 모든 것이 있는 오즈펜션에서의 휴가라면 마법 같은 날들을 보내기엔 충분하다!

 

오즈펜션sjzine

 

   일에 지친 당신에게 일어나는 마법

이번 주말, 다가오는 여름휴가. 매일 보는 네모난 모니터와 네모난 건물들 사이에서 보내던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에서 풍류를 즐겨보자. 연나리, 청나리, 솔나리, 은나리, 금나리.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양평의 오즈펜션은 과도한 업무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전원생활을 만끽하며 조용하게 쉬고 싶은 사람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사무실의 건조한 공기 대신 맑은 공기를 맡고 싶다면? 오즈펜션이 해답!

 

오즈펜션sjzine (7)

 

오즈펜션sjzine (2)

 

   늘 심심했던 아이에게 일어나는 마법

평소 일 때문에 바빠 자녀와 잘 놀아주지 못 해 미안했던 부모님이라면 오즈펜션에서 그 미안한 마음을 지울 수 있다. 바쁜 부모에게 늘 놀아달라고 칭얼거리던 자녀에게 마법 같은 시간을 선물해보자. 오즈펜션에서 만큼은 그 동안 챙겨주지 못 했던 시간을 보답하듯 실컷 놀아줘 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가 느꼈던 서운한 감정도 눈 녹듯 사라질 것이다. 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장미부터 시작해 흔히 볼 수 없는 나리꽃과 채송화까지. 자연 학습 터가 될 잔디가 깔린 넓은 마당에서 아이와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드게임이 마련 돼 있어 같이 아슬아슬한 젠가 블록을 빼며 부모님도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오즈펜션sjzine (3)

 

   사랑하는 그와 내 사이에 일어나는 마법

오즈펜션은 커플들이 묵기에 좋은 5개의 방이 마련 돼 있지만 그 중 으뜸은 바로 아늑한 솔나리 방. 여기서의 하룻밤이라면 둘이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평일 동안 서로의 일을 하느라 떨어져 있던 서러운 시간들을 생각하며 마치 연리지가 된 듯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찰싹 붙어있을 수 있는 공간이다. 와인 한 잔 기울이며 밤새도록 둘만의 이야기를 속삭일 수 있는 독립된 2층 데크까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풋풋한 새내기 커플이라면 두 사람이 더욱 가까워지는, 권태기가 오려는 오래된 커플이라면 다시금 설렐 수 있는 마법 같은 시간을 솔나리 방에서 보내자.

 

오즈펜션sjzine (6)

 

   오즈펜션 200% 즐기는 법!

눈과 마음 모두 편해지는 시골풍경을 눈에 담은 뒤 힘껏 숨을 들이마셔 보자. 스트레스로 찌든 머리를 맑게 정화시켜줄 맑은 공기는 무한리필! 마음껏 들이마셔 보자. 넓은 마당에 수영장이 마련 돼 있어 시원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한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CD를 챙겨가자. 오즈펜션에서는 dvd가 마련 돼 있어 편안하게 감상이 가능하다. 차가 없는 사람도 걱정하지 말 것! 양수역 하차 후 8-4번 버스를 타고 문호리 종점에서 전화를 하면 픽업이 가능하다. 단, 사전 신청은 필수이다. 맛있게 바비큐를 먹은 뒤 젠가 한 판으로 설거지 내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부루마블, 할리갈리 다양한 보드게임이 준비 돼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무심코 지나친 기념일, 그간 쑥쓰러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이번 기회에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즈펜션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돼 있어 감동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다.

 

오즈펜션sjzine (5)

 

오즈펜션sjzine (4)

 

양평 대표 커플펜션 오즈펜션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도장리 126-3번지
전화번호 010 2274 9902 / 031-773-9902
웹사이트 WWW.OOZPENSION.CO.KR
서비스 바비큐그릴 대여(유료), 픽업, 보드게임
수도권 접근성 서울에서 약 1시간 소요
추천 관광지 두물머리 세미원 소나기마을 들꽃수목원 커피박물관 등
성수기 여름 (7월 22일~8월 15일) 겨울 (12월 24일~1월 3일)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