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휴가를 위한 풀빌라펜션 하버하우스

 

 

프라이빗한 풀빌라 파티 즐기기

개인 수영장과 개인 스파, 개별 바비큐장이 딸려있어 펜션 내에서 프라이빗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럭셔리한 풀빌라 펜션을 찾고 있다면 <펜트하우스>에 주목하자. 빌라하우스의 경우 수심 1.3m에 가로 8m 세로 3.5m로 넉넉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큰 규모의 개인 수영장이 딸려있으며, 다른 개인수영장 역시 최소 7m x 2m 규모로 무늬만 풀빌라가 아닌 제대로 된 리얼 풀빌라. 거기에 수영 도중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럭셔리 베드까지 제공된다.

 

 

그랜디 스파와 바비큐 파티

뿐만 아니라 이곳의 그랜디 스파는 마사지와 수중 조명 기능으로 즐겁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전기 그릴을 신청해 이용할 수 있는 개별바비큐장에서는 삼겹살 세트나 평창한우 세트 등 바비큐 세트를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니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펜트하우스만의 특별한 서비스

럭셔리한 라운지 카페를 연상시키는 이곳의 엘튼카페는 잔잔한 음악과 직접 볶은 원두커피를 즐기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또 여행에 필요한 조미료부터 상비약, DVD까지 구할 수 있다. 케익과 풍선, 티라이트 등이 준비되는 기념일 이벤트도 신청 가능하다.(유료)

 

POINT
주변 경관 : 강원도의 청정 자연, 푸른 산 전망

넉넉한 개인 수영장(실내/야외)에서 리얼 풀빌라 파티 즐기기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6동
객실테마 : 럭셔리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픽업서비스, DVD, 이벤트(유료)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3시간
주변관광지 : 양떼목장, 삼양목장, 오대산전나무숲, 월정사, 허브나라, 휘닉스파크, 정동진, 주문진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