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모던 풀빌라 펜던트하우스

복층형 침실? 아니죠, 이젠 펜던트룸이 대세! 럭셔리 모던 풀빌라 <펜던트하우스>

펜던트룸부터 펜던트 소파, 야외그네까지

펜던트는 가운데 보석을 달아 늘어뜨린 목걸이를 말한다. 위에서 아래로 드리워 매단 여러 기물을 의미하기도. 이처럼 펜던트하우스는 룸이 천장에 매달려 있는 특별한 공법으로 건축되어있다. 공중에 떠 있는 침실이라니! 보는 것 만으로 판타지한 느낌과 특별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미끄럼틀타고 1층으로 내려가기

룸뿐만 아니라 소파, 야외 그네, 휴지걸이 등 펜던트처럼 매달려 있는 가구와 장식이 많아 재미있고 유니크한 펜션이다. 2층 거실에서 1층 주방으로 바로 내려올 수 있는 대형 실내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는 객실도 있다. 특별한 시설과 소품으로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러블리한 공간이다.

사계절 실내 온수 수영장

뿐만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날씨와 상관없이 일년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개별 실내 수영장이 있다. 무료로 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어 온도 조절도 가능하며, 전면에는 7미터 길이의 통유리 창으로 푸른 산과 숲을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고급 휴양지의 리조트가 부럽지 않다.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버티컬 블라인드를 내려보자.

 

POINT
주변 경관 : 강원도의 청정자연, 푸른 산과 맑은 하늘

A동, B동(펜던트룸) /C동, D동(대형 실내 미끄럼틀)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4개
객실테마 : 럭셔리모던 / 커플, 가족
서비스 :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3시간
주변관광지 : 양떼목장, 삼양목장, 오대산전나무숲, 봉평허브나라, 오대산방아다리약수터, 알펜시아리조트 등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