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한 송년회장소 어디가 좋을까?

 

sjzinec33over

 

한 해의 마무리, 송년회 시즌이 다가왔다. 많은 기업체들이 올해만큼은 더욱 특별한 한 해로 마무리하고 싶을 것이다. 송년회 장소를 어디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해의 엔딩은 달라진다. 기억에 남는 날로 만들 것인지? 아니면 그저 그런 하루로 남을 것인지?

 

P&P_20150716_MG_1172-HDR

 

요즘 젊은 CEO들이 점차 늘어나 보다 합리적이면서도 이색적인 송년회를 계획한다. 남들이 하는 고기를 구워먹으며 술에 절은 보편적인 송년회가 아닌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를 찾고자 한다. 그렇다면,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잠시 교외로 눈을 돌려보자. 산과 강,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HSVILLE은 어떨까? 교외로 나오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몸과 마음은 힐링이 된다. 과묵하기만 했던 과장님의 얼굴에도, 까칠하기만 한 김대리도, 자연 앞에서는 순수함을 드러낸다.

복합 문화공간인 HSVILLE은 크리에이티브한 워크샵, 파티, 연회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서울 송파구에서 40분거리의 최적의 위치이기도 하고, 총10개의 건물들이 각각 다른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어 원하는 방향에 따라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곳과 차별화 되고 있다. 송년회 때 숙박과 파티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추천장소로는 라르고료칸과 강가의 집이다.

 

P&P_20150716_MG_0498-HDR-2

 

P&P_20150716_MG_0423-HDR

 

라르고 료칸은 일본식 전통 건축양식을 재현함과 동시에 실용성을 더해 전통과 현대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공간이다. 일본 특유의 절제미가 흐르는 실내 인테리어와 야외의 일본식 전통 정원, 정자, 야외 족욕탕, 일본식 전통 선술집이 있다. 마치 일본에 여행 온듯한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스페셜한 VIP고객들이 이용한다. 스위트룸을 비롯해 총5개의 별도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소규모 그룹으로 활동하기에 가장 프라이빗한 장소이기도 하다.

 

P&P_20150716_MG_0886-HDR

 

강가의 집은 <별에서 온 그대>, <참 좋은 시절>, <상류사회>, <가족을 지켜라>, <사랑하는 은동아> 등 여러 드라마 배경지로 브라운관에 등장해 이미 친숙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2>의 로맨틱한 ‘건희부부’ 장서희, 윤건의 마지막 여행지와 TVN 토크쇼 <택시>의 400회 특집 장소로 더욱 주목 받는 장소가 되었다.

 

_MG_1641-HDR

 

 탁 트인 북한강 전망과 편안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더욱 고급스럽고 낭만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별장 안에는 침대룸 2개, 온돌룸 2개로 가족파티, 소규모 모임으로 최적의 장소이다. 정원 한 켠에 부부의 영원한 사랑을 비유하며 자녀의 지극한 효성과 친구의 돈독한 우정,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나타내는 연리지 나무가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서 소원을 빌면, 평생 행복하게 잘 산다는 설이 있어 결혼시즌에는 하우스 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강동훈 (1)

 

강동훈 (2)

 

HSVILL의 송년회 메인공간으로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실내 아모르홀, 독특한 분위기의 컨셉파티 장소로 활용되는 애프터유홀, 댄스파티,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가능한 벙커, 이색 바비큐파티와 막걸리 파티가 가능한 야외 대포집이 있다. 

 

강동훈

 

이외에도, 프라이빗 풀파티가 가능한 일급수 물로 이루어진 25M 길이의 실내수영장이 갖춰져 있으며, 우리 몸에 쌓여있는 독소를 제거할 수 있는 힐링장소인 디톡스 공간도 마련 되어 있다.

 

강동훈 (4)

 

 이미 이곳을 다녀간 수많은 기업들은 매년 이색적인 파티, 세미나장소로 이곳을 손꼽고 있는 이유도 다양성, 맞춤형 시스템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각 회사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과 컨셉에 HSVILLE의 공간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파티를 진행하기도 하고 인기 프로그램, 드라마촬영지에 나왔던 그 모습을 연출하면서 그들만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간다. 극장형, 스탠딩형, 식사형 등 룸과 홀 별로 다양한 구성과 영상, 음향 장비가 갖추어져 있으며 음식은 케이터링을 비롯해 뷔페까지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_MG_1701

 

영혼 없는 송년회를 할 것인가? 성공적인 한 해를 마무리 할 것인지는 선택의 차이다. 때론 작은 시도가 더 큰 결과를 가져오기도 하고 새로운 장소에서 특별한 아이디어가 떠 오르기도 한다. 단 한 사람의 힘으로 되지 않을 때,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기회의 공간에서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면 최고의 연말이 될 것이다. 자연과 교감하는 친환경 리조트 HSVILLE에서 일과 휴식을 즐기며, 송년회 행사를 진행한다면 성공적인 2016년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송년회장소 추천 HSVILLE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삼회리 490-9
전화번호 1599-0853
홈페이지 http://www.hsville.co.kr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