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하룻밤 엘사펜션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자를 위한 펜션 <엘사>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여주인공 이름으로 우리에겐 너무나 친숙한 그 이름, “엘사!”. 엘사펜션은 천혜의 자연 풍경속에 자리한 럭셔리 펜션으로 방문하는 손님 모두에게 동화같은 하루를 선사해 주는 곳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에 위치해 있으며, 남이섬과 쁘띠프랑스 등 로맨틱한 데이트코스가 가까워 언제든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곳, 엘사펜션을 소개한다.

전객실 제트스파&개별 바비큐장

엘사 펜션의 8개 객실에는 모두 최고급 제트스파와 개인 바비큐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스파 파티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는 여심을 사로잡는다. 원룸 형태의 커플룸부터 복층 형태의 커플/가족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할 것.

물놀이 200% 즐기기

엘사펜션에는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는 제트 스파 뿐 아니라 넉넉한 크기의 펜션 전용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특히 수영장에는 워터 슬라이드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펜션 앞의 계곡에서 더욱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자.

여자의 마음을 아는 서비스!

엘사 펜션에서는 메일 아침 간단한 아메리칸식 브런치가 제공된다. 커피와 우유, 토스트, 치즈, 딸기잼, 시리얼 등으로 간편히 아침을 챙길 수 있다! 또한 빔프로젝트와 디스코볼이 대여되는데,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영화를 보거나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서비스들이다. 6개월 후에 발송되는 슬로우 레터(느린 우체통) 이벤트는 여행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간 다음에도, 두고두고 엘사에서의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POINT
주변 경관 : 가평의 푸른 산과 맑은 계곡
전객실 제트 스파 & 펜션 전용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 & 맑은 계곡물

SMART INFO
객실현황 : 총 8개
객실테마 : 모던&심플 / 커플, 가족
서비스 : 아침조식서비스(무료), 바비큐 신청 가능(유료), 파티&이벤트 신청 가능(유료), 올레TV, 빔프로젝트와 디스코볼 대여(무료), 느린 우체통(무료)
수도권 접근성 : 서울에서 1시간 30분
주변관광지 : 명지산(명지산 숯가마),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엘리시안 강촌, 연인산, 아침고요수목원

 

 

 

Register

You don't have permission to register